[일반]근데 사녹말이야 418 2014.10.18 20:2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음중만 하는 줄 알았더니 인가도 하네? 왜 이번엔 이렇게 사녹을 미리 다 찍어두는거야? 다음주에 무슨 스케줄 겹치나? 굿럭 땐 사녹이라해도 이렇게 까지 미리 안하진 않았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20:21 이번에 행사를 미친듯이 잡아놔서... 큐브때문이지 뭐 ㅠㅠ 굿럭땐 안이랬어.. 0 0 이번에 행사를 미친듯이 잡아놔서... 큐브때문이지 뭐 ㅠㅠ 굿럭땐 안이랬어.. 파이리2 2014.10.18 20:23 행사 자라섬이랑 오늘 콘 취소되고 음악방송으로 해외나가는거 말고 또있어????? 0 0 행사 자라섬이랑 오늘 콘 취소되고 음악방송으로 해외나가는거 말고 또있어????? 파이리3 2014.10.18 20:57 행사 잡힌거 오늘 자라섬 말고 없어~ 오늘꺼 하나 취소됐고 26일 기부콘도 내년으로 연기됐어~ 0 0 행사 잡힌거 오늘 자라섬 말고 없어~ 오늘꺼 하나 취소됐고 26일 기부콘도 내년으로 연기됐어~ 파이리4 2014.10.18 20:26 방송 삼사 다 해외공연 가야되서 그래~~~ 0 0 방송 삼사 다 해외공연 가야되서 그래~~~ 파이리5 2014.10.18 20:35 기광이 화이팅! 힘내자! 응원 말고는 해줄 수 있는게 없네. 이번 활동도 힘내서 즐겁게 잘 마무리하장^^ 0 0 기광이 화이팅! 힘내자! 응원 말고는 해줄 수 있는게 없네. 이번 활동도 힘내서 즐겁게 잘 마무리하장^^ 파이리6 2014.10.18 21:06 뮤뱅도사녹인걸로알고있어 0 0 뮤뱅도사녹인걸로알고있어
댓글목록
이번에 행사를 미친듯이 잡아놔서... 큐브때문이지 뭐 ㅠㅠ 굿럭땐 안이랬어..
행사 자라섬이랑 오늘 콘 취소되고
음악방송으로 해외나가는거 말고 또있어?????
행사 잡힌거 오늘 자라섬 말고 없어~ 오늘꺼 하나 취소됐고 26일 기부콘도 내년으로 연기됐어~
방송 삼사 다 해외공연 가야되서 그래~~~
기광이 화이팅! 힘내자!
응원 말고는 해줄 수 있는게 없네. 이번 활동도 힘내서 즐겁게 잘 마무리하장^^
뮤뱅도사녹인걸로알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