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840 2014.10.18 00:32

짧은주소

본문

가슴 없고 술 잘 마셔서
이런 못난 파이리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그런 망상 따윈 없었지만 그냥 좀 슬픈 하루다 여러모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미안해 기광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33

기광아 나 술못마셔 진짜루
소주병 잡아본적두 없어
사랑해
아냐 나 지금 술마신거 아냐

파이리2 2014.10.18 00:36

어머
너 파이리 = 나 파이리 ?!
기광이 반응에 점점 미안해지고 파무룩함.....
술 잘마시고 가슴 없는 건 노력으로 될 문제라 아니라서 미안해 기광아 ㅜㅜ 물론 내가 너에게 그런 대상은 아니겠지만 ㅜㅜ
가슴 없는 건 애초에 포기했지만, 술 잘 마셔서 후회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8 00: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기에 쓰려고 했는데 너 파이리 누구니 나 염탐하니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8 00:37

아 진짜 ................... 맥주마시면서 보다가 억울해서 맥주사러 가야겠다

파이리5 2014.10.18 00:39

나도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8 00:42

다들 기광이 앞어서는 못마시는 거다 혹시 팬싸나 콘서트 갈 때는 보정 속옷입기

파이리7 2014.10.18 00:46

그래 이거야 내가 쓸려던 말 ㅋㅋㅋㅋㅋㅋㅋ 술은 못마시는 척하자

파이리8 2014.10.18 00:45

어차피 우린 주황괴물일뿐이야 괜찮아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8 00:57

ㅉㅉ얘들아 힘내렴~ ㅎㅎㅎ

파이리10 2014.10.18 00:57

뭐지 너?

파이리11 2014.10.18 01:04

니가 젤 힘내야 될거같아

파이리12 2014.10.18 00:59

파이리들 골반이라고 해도 짜게 식었을거면서... 그건 아닌척 잼...

파이리13 2014.10.18 01:01

쉿 -_,-

파이리14 2014.10.18 01:06

(못들은 척)

파이리15 2014.10.18 01:03

주황동물은 통자 몸매인데 가슴과 골반 뭘 바래.
암컷인거 구분만 해줘도 감쟈드려야지. 또르륵..

파이리16 2014.10.18 01:04

아 파이리 사찰 쩔어
흠흠흠...쩌비...

파이리17 2014.10.18 01:09

갑자기 술 끊은 지 2년이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러워 짐ㅋㅋㅋㅋ가슴은...오......노....

파이리18 2014.10.18 01:15

아 왜 이글이랑 댓글에서 짠내나지......ㅠㅠ파이리들 오늘 센치해졌네...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8 01:41

됐고 어차피 독거기광♥

파이리20 2014.10.18 01:48

22ㅎㅎ 기광아 넌 우리랑 같이 늙어죽는거야 평생 혼자로^^

파이리21 2014.10.18 20:51

역시 귀엽고 사랑스런 파이리들^^ 파이리들 매력은 역시 세계최고 b

Total 39,149건 134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