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싸인받는거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분 싸인받는거냐?

678 2014.10.17 21:02

짧은주소

본문

21569450544104872F199A

?

내가 지금 핸폰이 안되서,나중에 봐야겠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1:03

손잡아줬대

파이리2 2014.10.17 21:05

가게안에서는 사인도 해줬다는 후기를 봤어 안에 있던 사람들 계탐ㅠㅠ

파이리3 2014.10.17 21:30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 ㅎㅎ 부럽구나

파이리4 2014.10.17 21:42

ㅇㅇ!가게안에있던사람들싸인도받구사진도찍었을걸?

파이리5 2014.10.17 21:45

저 사진은 손잡아준걸꺼야.. 인스타 지나가다가 본건 데
'대전역에서 2명의 여고생과 함께 손잡았다'고 써있었음...ㅋㅋㅋ

Total 39,149건 134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