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스로 보니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y 주소복사
본문
원래 16일 엠카로 또는 음원공개로 컴백할 계획이었나봐...
근데 미뤄진게 맞나봐 ㅠㅠ
스로 맨처음에 말하는 거 들으니 그런 것 같은데
아쉽다ㅠㅠ 그치만 이제 두밤만 더자고 밤까지만 버티면 나온다ㅠㅠㅠ
근데 미뤄진게 맞나봐 ㅠㅠ
스로 맨처음에 말하는 거 들으니 그런 것 같은데
아쉽다ㅠㅠ 그치만 이제 두밤만 더자고 밤까지만 버티면 나온다ㅠㅠㅠ
0

댓글목록
그러게 미뤄졌나보네~ 계획은 16일이었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급하게 컴백 준비하다보니까 그렇게 됐나보다
유난히 컴백하는 분이 많아~
응응 그런 것 같지?
기광이 선견지명 ㅋㅋㅋ 현명하다고 생각했어
월용 음원 공개가 훨씬 나아서 그런 이유도 있을 듯ㅋㅋ 잘한거 같아
응 나도 그리 느꼇어 ㅎㅎ 뭔가 잘 아는
6년차 연예인다움이 느껴지더라조았어~
그 때쯤 행사랑 쟈켓찍고 그럴때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