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시간이 훅~간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째 시간이 훅~간다

521 2014.10.17 21:48

짧은주소

본문



스로 첫방볼 때는 그래도 파이파이 하면서 앓을 시간이 있던 것 같은 데
어째 회차가 가면서 (시간은 비슷하게 끝나는 데) 더 빨리 끝나는 기분이지....어째서 왜때무네!!!!!!!!!!!!!!!!!
시름시름 앓다가 나남이나 봐야겟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1:59

진짜 집중해서 봐서 그런가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ㅠㅠㅠ 재밌어서 그런거같기도 하고ㅋㅋㅋ
보면서도 뭔가 아깝다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22:08

마자 진짜 후딱끝나 ㅠㅠ

파이리3 2014.10.17 22:11

근데 진짜 후딱 끝나더라..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22:15

아...오늘도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5 2014.10.17 22:32

한시간이 이렇게 짧을 수 가 없다 기광이만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다

파이리6 2014.10.17 22:46

마자 갈수록 빨라지는듯 이제 엠씨들끼리 호흡도 더 좋아져서 첨에 막 약간 신경쓰면서 보는것도 없이 빠져서 보니까ㅠㅠ
그저 스록은 사랑이쟈나

Total 39,149건 134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