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네이ㅊㅓ리퍼블릭에서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네이ㅊㅓ리퍼블릭에서 기광이~

833 2014.10.17 22:48

짧은주소

본문

skGkHAN.jpg


사진도 찍어줬나봐 ㅎㅎㅎ
출처는 짤에~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2:49

헬게속에서 대피하느라 많이 놀랐을텐데 해맑고 예쁜 광쁘 보니 더 눈물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년 갔는데 광쁘 못봐서 우는거 아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22:49

ㅇ_ㅠ...짹에서 보구 울었음 어엉엉ㅇ엉 늘 맑은 기광이 우주잠 꽂을 때도 웃고있을거가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22:50

이곳은 평온하다!! 화장품 아이쇼핑잼~ ㅋㅋㅋ

파이리4 2014.10.18 00:46

평온한게 아니고 저사진 올린 매장분이 기광이 지쳐보였는데 .. 마지막에 조심히 부탁했는데 쌍브이 감사하다는 글하고 같이 올렸어...
피곤한데도 웃어준 기광이야ㅠㅠ

파이리5 2014.10.18 01:05

ㅈ. 애기 마음도 착해서.. 어쩔수없이 저 매장으로 들어가서 좀 미안했을거같아 이래저래 정신없었을텐데도 저렇게 사진찍어주는 기광이 너무 예뻐..

파이리6 2014.10.17 22:54

이 와중에도 아이쇼핑 중?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7 22:54

저안에서 기다리다가 사진찍어줬나봨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파이리8 2014.10.17 22:55

아 귀여워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ㅜㅜㅜㅠㅠ 애기 브이해써? ㅠㅠㅠㅠㅠㅠ 모 구경해??? 웅??? 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7 23:04

저안에있던분들 진짜 계탔어.... 피난장소에서 기광인 저렇게 웃어주고 ㅠㅠ 천사당

파이리10 2014.10.17 23:04

오구오구 이뻐라 ㅠㅠㅠㅠ 에효. 현장 사진 보면 예뻐서 홀리다가도 뭔가 한숨 나는 듯...ㅠㅠㅠ

파이리11 2014.10.17 23:47

휴................................... 진짜 ㅜㅜ 본인도 예고없이 들어가서 뭔가 미안하기도 할테고 이래저래 그랬나봄.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아무것도 해줄수 없는 내가 미움

파이리12 2014.10.18 01:17

ㅠㅠ 울애기 뭐봐??ㅠㅠ
수고했어 ㅠㅠ

파이리13 2014.10.18 20:54

진짜 이쁘다^^ 멋지다^^ 사랑스럽다^^

Total 39,149건 134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