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어진팬 일으켜줬다는 꽝다정 in 대전,대피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넘어진팬 일으켜줬다는 꽝다정 in 대전,대피광

2,023 2014.10.17 19:12

짧은주소

본문

B0I3uxkCIAALcpE.jpg

이와중에도 광쁘

안올라온거같아서 댓글에 올렸다가 올림

B0I4QW4CIAElPE0.jpg
대피광 ㅠㅠ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14

어쩜 저런 헬게속에서도 저렇게 예쁠 수 있을까... 심각한 상황에 광쁘 미모에 찬사를..ㅠㅠ

파이리2 2014.10.17 19:14

눈화장 거의 안한건가? 기광이 이사진에서 애기같다~^^

파이리3 2014.10.17 19:15

헐 저 손가린 분 대박 부럽

파이리4 2014.10.17 19:15

대피광 ㅋㅋㅋㅋ 사진은 너무 짠한데 ㅜㅜㅜㅜ 이름이 귀엽네 대피광 ㅋㅋㅋ

파이리5 2014.10.17 19:15

너무 착하구 이뻐ㅠ기광이도 놀랐을건데 인상 한번 안찌뿌렸대

파이리6 2014.10.17 19:16

ㅠㅠ기광아 고생했어 저분 부러운데 ㅠㅠㅠㅠ다치지 않았으면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9:16

천사야ㅠㅜㅜㅜ광쁘 많이 놀랬지?ㅠ오구오구

파이리8 2014.10.17 19:17

머글짹봐도 헬게속에서 기광이 진짜 착하다고 넘어진팬 일으켜주고 내내 미소짓고 있었다고 칭찬ㅠㅠ

파이리9 2014.10.17 19:20

트위터보다 든생각이 큐브가 이거노린거아니야? 비스트와서 난리났네 화재성 뭐그런거..

파이리10 2014.10.17 19:24

파이리야 이건 너무 궁예인듯..장소 마련해서 질서지켰어도 충분히 화제성있어 오히려 잘 이벤트해서 기사도 나오고 훈훈한게 더 좋았겠지 걍 큡의 안일한 사고방식의 문제인것같아

파이리11 2014.10.17 19:26

노려서 얻는게 있어? 사고라도 냐면 비스트 이미지 나빠지는데 노렸을리가...그냥 무능해서 그런거겠지

파이리12 2014.10.17 19:31

맞아.. 자연스러운 홍보는 예상 했겠지 근데 관리 능력이 안되는데 일을 벌린게 문제.. 무능한 ㅋㅂ

파이리13 2014.10.17 19:27

그럴 머리도 안될듯

파이리14 2014.10.17 19: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7 19:56

정답.

파이리16 2014.10.17 19:21

아 애기야ㅜㅠㅠ 천사세요???

파이리17 2014.10.17 19:21

기광이는 저렇게 이쁜데ㅠㅠㅠ 이벤트 기획 이따구로 해서 애 맘에 스크래스 생기지는 않았나 모르겠네ㅠㅠㅠ
제대로 기획하고 준비만 했어도 기광이 저렇게 이쁘고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하고 좋은 시간 가졌을텐데.... 안타깝다 정말ㅠㅠㅠ

파이리18 2014.10.17 19:27

B0IxQBaCIAAs_CQ.jpg
@pmg3130
기광이 차 빠져나갈때 조수석에서 인사해줬대.저렇게 빠져나가기도 힘들었겠다.
B0JUc-7CcAASoeL.jpg:large
244B154B5440F49B10F1AE

B0IxYg2CQAAVvjy.jpg:large
차라리 잘 안보이는게 나은듯--;

25480C4E5440F35E0CBE9F

파이리19 2014.10.17 19:27

아 근데 그와중에 너무 이쁨;; 혼자 딴 세상 사람 같아ㅠㅠ

파이리20 2014.10.17 19:44

진짜 찰나에 와중에 예ㅣ뿌다ㅠㅠ

파이리21 2014.10.17 19:57

와ㅠㅠ
오늘도 이쁘네 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파이리22 2014.10.17 21:49

ㅎㄹ...콘서트 스탠딩인줄;;;;;;; 그와중에 기광이 미친미모시네여...

파이리23 2014.10.17 22:46

광쁘 이렇게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8 13:22

와중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4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