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궁금한거있는데 442 2014.10.17 20:4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늘 뮤뱅 컴백예고떴자나 근데 왜 엠카는안뜸...? 엠카보니까 다른가수들 컴백하는건 뜨던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0:45 엠카 안나오나봐 큐브랑 엠넷 사이 아직 안좋나봐 소속사 타가수도 안나왔대 0 0 엠카 안나오나봐 큐브랑 엠넷 사이 아직 안좋나봐 소속사 타가수도 안나왔대 파이리2 2014.10.17 20:45 엠카는 컴벅주담주에 나오나부다 0 0 엠카는 컴벅주담주에 나오나부다 파이리3 2014.10.17 20:47 엠카는 비스트 활동 후 큐브 소속 연예인 안나왔어 도대체가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기광이 무대 한번 더 못보는거 정말 안타깝지만 엠넷 하는 짓 보면 진짜 싫다 차라리 안나오는게 마음은 아파도 차라리 나을 거 같아 0 0 엠카는 비스트 활동 후 큐브 소속 연예인 안나왔어 도대체가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기광이 무대 한번 더 못보는거 정말 안타깝지만 엠넷 하는 짓 보면 진짜 싫다 차라리 안나오는게 마음은 아파도 차라리 나을 거 같아 파이리4 2014.10.17 21:04 후배가수 남자그룹 이번 활동에 나왔어. 어제도 나온걸. 비스트 예고가 왜 안나온지는 모르겠지만 후배그룹 나오는거 보면 아예 막힌건 아니라는거잖아. 뭐지.... 0 0 후배가수 남자그룹 이번 활동에 나왔어. 어제도 나온걸. 비스트 예고가 왜 안나온지는 모르겠지만 후배그룹 나오는거 보면 아예 막힌건 아니라는거잖아. 뭐지.... 파이리5 2014.10.17 21:15 헐 안그래도 활동 짧게 할거같은데 음방마저 줄면 넘 속상하고 슬프네ㅠㅠ 0 0 헐 안그래도 활동 짧게 할거같은데 음방마저 줄면 넘 속상하고 슬프네ㅠㅠ 파이리6 2014.10.18 12:45 짱나ㅡ.ㅡ 0 0 짱나ㅡ.ㅡ
댓글목록
엠카 안나오나봐 큐브랑 엠넷 사이 아직 안좋나봐 소속사 타가수도 안나왔대
엠카는 컴벅주담주에 나오나부다
엠카는 비스트 활동 후 큐브 소속 연예인 안나왔어
도대체가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기광이 무대 한번 더 못보는거 정말 안타깝지만
엠넷 하는 짓 보면 진짜 싫다 차라리 안나오는게 마음은 아파도 차라리 나을 거 같아
후배가수 남자그룹 이번 활동에 나왔어. 어제도 나온걸.
비스트 예고가 왜 안나온지는 모르겠지만 후배그룹 나오는거 보면 아예 막힌건 아니라는거잖아. 뭐지....
헐 안그래도 활동 짧게 할거같은데
음방마저 줄면 넘 속상하고 슬프네ㅠㅠ
짱나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