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이번 앨범을 구매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1 주소복사
본문
어무이께 사극체를 써가면서 간곡히 청한 결과 결국 사주시겠다는(ㅠㅜ) 말을 들어서! 굉장히 기쁘긴 한데..내가 시험이 3일 남았단말이지?(음원 나오는날이 시★험★) 근데 어무이는 내가 시험을 언제 보는지 모르는건가봄...앨범을 사주는 조건이 시험 공부를 열심히 할것.....ㅎ
핳 오늘부터 빡시게 3일 버닝간다
핳 오늘부터 빡시게 3일 버닝간다
0

댓글목록
열심히 해라.화이팅!!!^^
열심히 해라 이말밖에는 할말이 없구낭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