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상황 전해줄 파이리 없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대전 상황 전해줄 파이리 없어??

698 2014.10.17 17:37

짧은주소

본문

다른멤버 트윗올라왔는데 사람너무많아서 이벤트 종료한다는데
프리뷰보니 다들 간 곳마다 헬게던데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7:38

그니까 나도 궁금ㅠㅠ 대전 헬이라는데 기광이 어떤지 궁금해

파이리2 2014.10.17 17:39

페북가봐 대전도 헬게이트이ㅑㅜㅜ

파이리3 2014.10.17 17:39

큡이 너무 장소를 공개해놔가지고..걍 무슨무슨동까지만 알려줘도 사람 몰렸을텐데;ㅜㅜㅜㅜㅜㅜ애들 다 무사했으면 좋겠다

파이리4 2014.10.17 17:39

사람 몰려있던 곳 아니구 뒤쪽에서 다른 방향으로 한 바퀴 돌았는데
사람많던 광장으로 들어가면서
엄청 몰림
네이쳐리퍼블릭 매장으로 들어가서 못나옴
이와중에 네이쳐 직원분들이 왜 부럽니;;(

파이리5 2014.10.17 17:40

기광이 페북 좋아요 눌러줘..ㅜ

파이리6 2014.10.17 17:41

홍대도 헬게라서 다들 울고 불고 난리 났다네~ 차가 휙 지나갔대

파이리7 2014.10.17 17:42

지금 난리부르스야 온건지 안온건지도 모르겟고

파이리8 2014.10.17 17:42

아니 근데 이렇게 헬이면 일반시민들 불평쩔텐데.. 큡 진짜 뭐냐;;

파이리9 2014.10.17 17:42

대전 난장판 ㅠㅠ

파이리10 2014.10.17 17:42

ㅈ.큐브 노대책;;...지방까지내려갔는데ㅠㅠ물론 안전이 우선이지만 허무하게 끝나네..

파이리11 2014.10.17 17:43

일단 대전 도착한건 맞아? 뭐라 확답이 없어서 지금 난감하다

파이리12 2014.10.17 17:43

대전 현장사진 보는데 진짜 노답이다...어떻게 이런식으로 진행을해...기광이나 파이리들이나 조심해

파이리13 2014.10.17 17:43

사람 몰려서 근처 네이쳐매장으로 도망갔어ㅠㅠ경호원이 팬들 앉으라고해서 앉다가 오른쪽 골목으로 간다고하고 다들 뛰어갔는데 기광이 사라짐..ㅠㅠ

파이리14 2014.10.17 17:43

나 친구랑 으느정이있었는데 기광이가 뒤에있다해서 인파들 뛰는사이에 친구파이리 넘어져서 밟히고 채임.. 사전준비가 너무 미흡한 행사인듯 ㅜㅜ

파이리15 2014.10.17 17:43

기광이 페북 좋아요 쫌ㅜㅜ 스로처럼 후회말고ㅜㅜ

파이리16 2014.10.17 19:26

좋아요 좌표좀

파이리17 2014.10.17 17:44

기광이 뒷통수만봐써 어디로갔니 기광아... ㅠㅠ

파이리18 2014.10.17 17:46

????가는데???

파이리19 2014.10.17 17:46

으휴 아이디어가 좋았으나
큐브가 또 안따라주네ㅜㅜㅜㅜㅜ
경호원들마니붙여야지 장소도 너무공개다 해버리고;;;; 비스트인기모르나봉가;;

파이리20 2014.10.17 17:48

지역마다 제일 번화가인곳 장소로 오픈해놓고...이럴줄몰랐나봉가 에휴ㅠㅠ지방내려간 가수나, 기다린 팬이나 다들뭔고생이여ㅠ

파이리21 2014.10.17 17:47

페북 좋아요 무슨이벤트있어? 나 이벤트 내용 다 읽어봤는데 좋아요 이벤은 뭐지;

파이리22 2014.10.17 17:48

네이쳐매장에서 나와서 주차장으로 모였는데 지금갔다ㅠㅠ 근데 팬들이 막 따라가ㅠㅠㅠ 나 아까 애들한테 밀려서 넘어졌어.. 기광이 얼굴도 못보고ㅠ 왼쪽팔이 너무아파ㅠㅠ 병원가야겠다ㅠㅜ

파이리23 2014.10.17 17:50

아이고 ㅠㅠㅠㅠㅠㅠ 괜찮아? 언능 치료해 상처남으면 아니되오~

파이리24 2014.10.17 17:51

에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

파이리25 2014.10.17 17:49

헐 가버리다니...팬들도 멘붕이고 기광이도 멘붕이고 큐브야 일처리가 멘붕이고

파이리26 2014.10.17 17:50

기광이 갔어 방금 차떠나는거 봄 ㅠㅠㅠ

파이리27 2014.10.17 17:51

검은색차였고 매니져타는거봐써

파이리28 2014.10.17 17:54

ㅈㄱ매니져 얼굴만 잔뜩 봄^^

파이리29 2014.10.17 17:51

진짜이건아니지ㅠㅠㅠㅠㅠ 좋은기획으로한 이벤트인거는 알겠는데 이렇게 덜렁애들이랑매니저만 보낼줄은몰랏다ㅠㅠㅠ 경호팀도 엄청조금보내고ㅠㅠㅠㅠㅠ 애들이 어제,오늘 이벤트한다고신나했었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7 17:51

이게 뭥............애들 차타고 멀리 이동해가지고 헬게 열리고 이벤은 제대로 하지도못하고; 팬들이나 가수나 몸고생 쩌네;;;

파이리31 2014.10.17 17:52

주변에 어디 운동장이나 주차장 공원 이런데로 장소를 잡아야지 유동인구 많은 번화가를 정하니 이 사단이 나지 ㅠㅠㅠ

파이리32 2014.10.17 17:57

ㄹㅇ 주변에 한가한곳으로 불러도 헬일텐데 번화가ㄷㄷ

파이리33 2014.10.17 17:52

존나 어이없엌ㅋㅋㅋㅋㅋ난또 다 되있는줄알았지 뭐야 이게 하나도 준비도안해놓고 ㅋㅋㅋ

파이리34 2014.10.17 17:52

ㅈ.이와중에 큐브 입닫고있는것도 짜증난다. 멤버들이 sns로 사과하고있더만 아 욕나와
진짜 이 회사는 일 제대로 하는 사람이 없어

파이리35 2014.10.17 17:55

기광이 인기를 큐브도 기광이도 과소평가함....ㅠㅠㅠㅋㅋ
근데 난 우연히 뒤쪽에 있다가 악수 했다 ㅠㅠㅠㅠ 혼잡한 상황속에 나만 미안 ㅠㅠ

파이리36 2014.10.17 17:57

다른곳도 매니저 한명씩만 같이갔어
큡이 병신인건 맞아

파이리37 2014.10.17 17:59

헐ㅠㅜ..기광이 정신없지?ㅠㅜㅜㅜ고생했어~

파이리38 2014.10.17 18:11

응 이미 내가 봤을땐 멘붕이더라고;; 당황해서 눈 둘 데를 모르던 귀여운...... 미안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9 2014.10.17 18:01

이벤트 장소정할때 사다리 탈때 신나하던 모습에서 화장품가게에 대피해서 당황하고 있는 모습 보니까 속상하다.... 컴백준비로 바쁜 시간 쪼개서 갔을텐데..... 고생만 하고 피곤만 쌓여 올까 걱정이다 ㅜㅜㅜㅜㅜ

파이리40 2014.10.17 18:02

나 갔다왔는데 진짜헬이엇어ㅜㅜ다기광이보러 뛰어가고긱기광이 화장품가게들어가서 정리정돈기다리는데 계속통제안되서 뒷문으로 몰래나갔느데 그뒤쫒아간다고 또다난리나고 매니저한명밖어없고 주차장에사람몰려서 기광이그냥가고 진짜너무 질서가 안좋았어ㅜㅜ

Total 39,149건 135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