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전인가봐.. 524 2014.10.17 14: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다리 다 하고 뜯어본다음에 기광이 웃잖아 그 다음컷에서 기광이가 대전 150키로밖에 안걸려 이러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4:59 아 왠지 대전 확실한듯 ㅠ 그냥 집에 가서 써치나 해야겠다 0 0 아 왠지 대전 확실한듯 ㅠ 그냥 집에 가서 써치나 해야겠다 파이리2 2014.10.17 14:59 나 대전사는데..... 지금방에서뒹굴뒹굴하는데..... 나씻어야되니.....? 0 0 나 대전사는데..... 지금방에서뒹굴뒹굴하는데..... 나씻어야되니.....? 파이리3 2014.10.17 15:00 파이리 뭐해 빨리나가!!!! 나가라고!!!!!!!!!!!!! 모자 쓰고 가서 대기타!!! 기광이 이목구비라도 보려면!!!!! 0 0 파이리 뭐해 빨리나가!!!! 나가라고!!!!!!!!!!!!! 모자 쓰고 가서 대기타!!! 기광이 이목구비라도 보려면!!!!! 파이리4 2014.10.17 15:00 명언있자나 갈까말까할때는 가라고ㅋㅋㅋㅋㅋ 기광이 영접하구 사진 좀ㅠㅠ 0 0 명언있자나 갈까말까할때는 가라고ㅋㅋㅋㅋㅋ 기광이 영접하구 사진 좀ㅠㅠ 파이리5 2014.10.17 15:00 얼른 가 이것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서울이라 못간단마랴ㅠㅠㅠㅠㅠ 0 0 얼른 가 이것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서울이라 못간단마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15:01 빨리가서 맨앞에서 기광이 맘껏보고 울기광에 사진이랑 감상문 올려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빨리가서 맨앞에서 기광이 맘껏보고 울기광에 사진이랑 감상문 올려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17 15:03 빨리 신발 신어!!!! 0 0 빨리 신발 신어!!!! 파이리8 2014.10.17 15:03 주황색티입고가라ㅋㅋㅋㅋ파이리라고 매직으로 써가지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주황색티입고가라ㅋㅋㅋㅋ파이리라고 매직으로 써가지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7 15:06 얼른 씻고 출발해 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 나 전준데 일하느라 못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얼른 씻고 출발해 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 나 전준데 일하느라 못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5:29 5시까진 아직 시간이 충분하다 그러니깐 서둘러! 0 0 5시까진 아직 시간이 충분하다 그러니깐 서둘러! 파이리11 2014.10.17 15:22 파이리들 미안해! 난 다른 멤버여도 기광이랑 있다고 생각하면서 보고 오려고, 홍대 가는중 0 0 파이리들 미안해! 난 다른 멤버여도 기광이랑 있다고 생각하면서 보고 오려고, 홍대 가는중
댓글목록
아 왠지 대전 확실한듯 ㅠ 그냥 집에 가서 써치나 해야겠다
나 대전사는데..... 지금방에서뒹굴뒹굴하는데..... 나씻어야되니.....?
파이리 뭐해 빨리나가!!!! 나가라고!!!!!!!!!!!!! 모자 쓰고 가서 대기타!!! 기광이 이목구비라도 보려면!!!!!
명언있자나 갈까말까할때는 가라고ㅋㅋㅋㅋㅋ 기광이 영접하구 사진 좀ㅠㅠ
얼른 가 이것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서울이라 못간단마랴ㅠㅠㅠㅠㅠ
빨리가서 맨앞에서 기광이 맘껏보고 울기광에 사진이랑 감상문 올려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신발 신어!!!!
주황색티입고가라ㅋㅋㅋㅋ파이리라고 매직으로 써가지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씻고 출발해 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 나 전준데 일하느라 못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시까진 아직 시간이 충분하다 그러니깐 서둘러!
파이리들 미안해! 난 다른 멤버여도 기광이랑 있다고 생각하면서 보고 오려고, 홍대 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