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대전 사는데 언제까지가야할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대전 사는데 언제까지가야할까..

399 2014.10.17 15:04

짧은주소

본문

혼자가는거라 듀근듀근
당장나갈수있고
사십분 안으로 도착할것같은데!!
언제나가징??
많이 몰리려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5:05

5시까지라니까 지금 준비하고 나가면 딱맞겠네~~~~~

파이리2 2014.10.17 15:05

5시까지래~

파이리3 2014.10.17 15:08

나 지금 으느정이인데 아직 암것도 없어 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5:09

지금가서 분위기 대충 보고 대기타야지!!! 늦으면 사람에 치여서 정수리만 볼수도ㅠㅠㅠ아 부러워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15:10

지금 당장 나가 어서!! 앞자리 사수 해야지

파이리6 2014.10.17 15:10

부럽다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5:10

일단 지금 당장 나가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지금 나가서 정확히 어디로 오는지 확인해서, 기광이랑 얘기하고 가까이서 보려면 좋은 자리 잡아서 대기하는 게 좋을 것 같음 ㅋㅋㅋㅋ 아님 정수리라도 보려면 근처 2, 3층 카페? 사실 잘 모르겠당. 어쨌든 얼른 가요 ㅠㅠ

파이리8 2014.10.17 15:11

지금!! 가까이에서 봐!!ㅠㅠㅠ 너 파이리라도 ㅠㅠ 헝 ㅠㅠ

Total 39,149건 135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