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난 티비나 붙잡고 있어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휴 난 티비나 붙잡고 있어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24 2014.10.17 16:12

짧은주소

본문

이벤트..항상 나랑은 상관없는 얘기쟈나 ㅠㅠㅠㅠㅠㅠㅠ
직딩은 슬프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스록하구 나는남자다 하는날이지?

큽..좀따 사진올라오면 사진이나 구경하면서 스록기다려야지 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6:13

내이야기쟈나ㅜㅠㅠ

파이리2 2014.10.17 16:20

나네? ㅠㅠ 맘은 대전인데ㅠㅠㅠㅠㅠ 이벤트 할때마다 더 아련해지는 내 처지......

파이리3 2014.10.17 16:41

너....난줄..................이놈에 인천따위ㅜㅜ
서울이랑 가깝다고 이벤트는 항상 뒷전이고 혜택도 없고 젠장

Total 39,149건 135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