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코러스? 맞는거같다 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코러스? 맞는거같다 ㅠㅠㅠㅠ

753 2014.10.17 02:22

짧은주소

본문

리다 파트에
코러스로
환한미소도
니 얼굴도
이부분 기광이 맞지???
존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2:51

헐 나도 그생각햇는데 진짜맞나?!?!???

파이리2 2014.10.17 07:47

나도그부분 엄청들엇는데 기광이파트인거같아서ㅋㅋㅋ 역시파이리들끼리는 통하나?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8:14

엉 맞네ㅠㅠㅜㅜ
찬바람부는아침출근길에들으니더조아♥︎

파이리4 2014.10.17 08:17

망내파트도 같은 코러스야!! 망내파트에도 기광이코러스..♥

파이리5 2014.10.17 08:41

막내파트에서는 기광이말구 요섭이목소리로들리던데......아닌가...?

파이리6 2014.10.17 11:10

막내때는 요섭이 같아~ 아닌가? ㅠ_ㅠ

파이리7 2014.10.17 11:33

나도 그렇게 들었어.. 리다파트는 광이구 막내파트에선 요섭이 같던데,.. 아닌가?ㅜㅠ

파이리8 2014.10.17 11:58

나도 기광이같긴한데 이부분은 좀 헷갈리다ㅠㅠ

Total 39,149건 135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