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쿨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젠 쿨쿨?

458 2014.10.17 03:09

짧은주소

본문

듣고 또듣고 또또듣고...ㅋㅋㅋ
이젠 다들 잠들었겠지? ㅋㅋ
오늘 광쁘보니깐 엄청 말랐던데...난 이게 뭐야ㅠㅠ
너희들 다욧 잘하고들 있어?
오늘 광쁘를 보고 한번더 굳게 다짐한다
다욧트 꼭 성공하겠노라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3:13

잠못이루는밤 라면과함께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3:16

무슨라면? 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3:14

노래 너무 좋다 잠이 안와 아마도 오늘은 못잘듯...

나 이틀 한끼만 먹었다고 아파버렸다 ㅋㅋㅋ
그래서 오늘 많이 먹어버렸어 ㅠ.ㅠ
작심삼일이 반복되고있어 다시 다이어트 계획 짜야돼

파이리4 2014.10.17 03:17

이런....너무 무리하지말구~~
우리 새로운 맘으로 다시 스타트하장^^

Total 39,149건 135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