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담주의...내 팬심이 부족한가봐...어젯밤 꿈속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담주의...내 팬심이 부족한가봐...어젯밤 꿈속에...

453 2014.10.17 08:48

짧은주소

본문

나오라는 기광이는 안나오고.....ㅠㅠ
느닷없이 연민정 출연....ㅋㅋㅋㅋㅋ;;;;
내 꿈속에서 연민정은 아직도 음모를 꾸미고...ㅋㅋㅋ;;
요즘 기광이가 내꿈속에 안나와...ㅠㅠㅠㅠㅠㅠ
꿈속에서라도 보고싶다....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9:02

헉 내 꿈엔 문실장이 나와서 내 뒤통수를 쳤는데... 마지막에 소름끼치며 꿈에서 깸. 얘들 아직도 열 일하네 ㅋㅋ

파이리2 2014.10.17 09:04

다들 보리보리 애청자였나보네ㅋㅋㅋㅋㅋㅋ난 하루온종일 아무생각도안하고 기광이만 생각하면 꿈에 나오더라 씽기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7 09: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5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