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전쟁짹

545 2014.10.17 09:12

짧은주소

본문

트위터 그만해야하나ㅠ?
왜 맨날 계정정질까ㅠ?
머리아파 또만들기귀찮아 ㅠㅠ
트윗보내면 기광이가 좋아해서 하구싶은뎅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혼자 트윗개설해서 팬질이 뭔가 나아지구잇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만족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제자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하기쉽게 기광이 한사람만 팔로우하구~
이것저것하는거좋아하지않아서 딱!!기광이한테 멘션만 햇는데!!ㅠ
너네들 왜 정지인지 알겟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9:21

엥? 트위터 계정 정지 당했어? 여직 그런 적 없어서ㅜㅜ단시간에 여러개보내서 광고로 정지당한건가?;;

파이리2 2014.10.17 09:45

그냥 안하려구~ 시간되면 트위터측에 컴플레인이나해야지^^;;

파이리3 2014.10.17 09:26

왜...? 헐.. 무슨이유때문에? 그런 것도 없어..?

파이리4 2014.10.17 09:41

전혀...이유..없어..잘ㅠ모르겟지만..!

파이리5 2014.10.17 09:26

에고ㅠ왜그럴까ㅠㅜㅜ계정정지당하면 진짜 짜증나~ㅠ

파이리6 2014.10.17 09:32

잉???? 계정정지 같은것도있어?? 왜그렇지??

파이리7 2014.10.17 09:36

멘션 한꺼번에 많이 보냈어? 왜 정지?ㅠㅜ

파이리8 2014.10.17 09:39

아니! 갑자기정지!ㅜㅠ

파이리9 2014.10.17 09:37

힝ㅠ 다들모르는거야ㅠㅠ 트위터는됫구인스타해야겟네ㅠㅠ 우울하다ㅠㅠ

파이리10 2014.10.17 10:12

예전에 같은거 많이보내서 정지먹은적있었는데
이유는달라도 같은정지인가? 피씨로들어가서 어떻게하니까 풀리던데..

Total 39,149건 135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