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겠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괜찮겠니.....?

403 2014.10.17 01:07

짧은주소

본문

높은음이 계속 휘몰아쳐서 그냥 부르기도 쉽지 않을텐데 거기다 안무까지 있다고???????짱 기대된다ㅠㅠ
제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 잘 잡아주길 바라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1:08

난 진짜 카메라 감독님이 기광이 파트만 잘 잡아준다면 그쪽으로 백번절할거야ㅠㅠㅠ기광이파트때 동선 많이 안바꼈으면 좋겠다 ㅠㅠ

파이리2 2014.10.17 01:09

아근데 진짜 음색 비쥬얼 다 완벽하지 않아ㅠㅠ? 무대하면 .. 춤선까지 완벽할꺼고..ㅠㅠㅠ.. 기광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