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존좋ㅜㅜㅜㅜ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노래존좋ㅜㅜㅜㅜㅜㅜ

571 2014.10.17 00:33

짧은주소

본문

혹시 모른다는 의견이있어서 일단 없앰!!!

암튼 노래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스트 대박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34

대박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들어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34

이번노래진심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0:35

근데 듣자마자 느낀거
헐 좋아
헐 높아

파이리4 2014.10.17 00:36

노래 듣기도 어려운데 부르기 얼마나 힘들까 근데 짱 잘해ㅠㅠㅠㅠㅠㅠㅜㅠ 노래 너무 좋아 미치겠어
뒷부분 애기 화음부 진짜 기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0:36

아깐 나도 떨어서ㅋㅋㅋㅋㅋ제대로 못들었는데 다시 들어야겠다ㅜㅜ 근데 진짜 높고 쉬는 부분 없더라 ㄷㄷ이걸 춤추면서 어케 부름???????
기광이 음색 짱짱이었던 건 기억난다ㅋㅋ

파이리6 2014.10.17 00:36

파이리야~ 아직 음원공개전이라 전반적으로 공유하지말자는 분위기네ㅎㅎ 수정해줄 수 있을까??

파이리7 2014.10.17 00:38

해외팬들이 모르고 공유하는건 어쩔 수 없만 우리끼리라도 아직은 공유안했음 좋겠다ㅠㅠ

파이리8 2014.10.17 00:39

ㅈ.웅 일단지웠어~~

파이리9 2014.10.17 00:40

ㅎㅎ파이리짱이얌 고마워^-^

파이리10 2014.10.17 00:41

잘해써~~

파이리11 2014.10.17 00:37

진짜 노래 좋고 엄청 높다......... 울애들 짱이다 진짜....

파이리12 2014.10.17 00:37

아ㅠㅠㅠㅠㅠ근데 이걸 춤이랑 같이 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7 00:37

노래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까지 공개되면 나 쥬글지도 몰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7 00:40

노래 정말 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가사도 죽임

파이리15 2014.10.17 00:41

안무가 기대된다 어떤 느낌일까~
나는 I'm sorry 생각나던데 그리고 음원 나오면 제대로 들을거야 mp3 변환하거나 유툽 자제할거야
최고의 것으로 최고를 만들고 싶다

파이리16 2014.10.17 00:42

나도 맨첨에 발라든데 댄스가 있다길래 암쏘리같은 분위기의 노래인줄알았더니 것보다 좀 더 격정적인(?) 그런 느낌이 들어서 진짜 안무가 너무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확히 말하자면 무대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7 00:41

열두시삼십분 기광이 목소리 진짜 잘어울린다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7 00:41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진짜ㅠㅠㅠㅠㅠ 미치겠어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7 00:42

기광이 목소리에 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파트 지금~ 이부분할 때 너무 좋아서 무릎꿇을뻔

파이리20 2014.10.17 00:43

오늘 출장이라 같이 일하는사람들이랑 같이 봤는데 다들 기광이 음색 특이하다고 좋다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7 00:44

뿌듯뿌듯!!

파이리22 2014.10.17 00:46

광부심 폭발

파이리23 2014.10.17 00:44

와.........진짜 거짓말 안하고 반주 나올때부터 좋았어 ㅠㅠ 이런노래 진짜 오랜만인것같아 첨부터 끝까지 좋은노래 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7 00:45

마지막 기광이 파트가 자꾸 듣고싶어져ㅠㅠㅠㅠㅠㅠ이 노래에 안무라니 상상이 안가ㅎㄷㄷ

파이리25 2014.10.17 00:46

음..그냥 궁금해서 묻는건데
왜 영상을 올리면 안되는거야? 비스트도 걱정하지 말라는 식으로 언급했고
음원공개 전에 공개하는거면 당연히 동영상도 퍼질거라는거 감수하지 않았을까?
요즘은 선음방후음원 있듯이 그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영상 반응도 좋아서 홍보도 많이 되고 오히려 음원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 같거든..
이미 방송탔고 내일 다시보기 까지 뜨면 영상 공유 안되는게 이상할 것 같아서 하는 말이야!

파이리26 2014.10.17 00:51

영상을 올리는게 문제가 된다기보다 그 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해서 또 공유가 되니까 그게 문제인것같아~~
물론 알고 감수하고 올렸겠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아닌 우리팬들만이라도 공유를 자제하자는거지~
만약에 애들이 공유를 원했다면 방송에서도 어감이 어쩔수없겠지만..이 아니라 녹화해주세요!라고 하지 않았을까??라는게 조심스러운 내생각이야ㅎㅎ

덧붙여 비스트(개인팬페)팬페에서도 공유하지말자는 말이 나오는 상황에서 난 울기광이 괜히 구설수에 오르는것고 싫구ㅠㅠ

파이리27 2014.10.17 00:56

기광이 음색 미치겠어ㅠㅠㅠ

Total 39,149건 135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