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 다 좋은데 마지막이 최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트 다 좋은데 마지막이 최고다

416 2014.10.17 00:48

짧은주소

본문

미친 거 같다...
광쁘 목소리 나오는데 진짜 막 소름이 다 끼침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거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00:49

나 진짜 현실눈물 나고 덜덜 떨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정이입 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00:49

어 미친거 같애 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7 00:50

소오름!현친이자 비스트수니인 친구들이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셋다 동시에 소리지름ㅋㅋ

파이리4 2014.10.17 00:50

아 진짜 나 그부분 소름 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00:51

지금~~~~ 그 부분 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00:52

나도 그부분 현실 소름 쫙 ㅠㅠㅠㅜㅜㅠㅠ 미친거가타 진심;;

파이리7 2014.10.17 00:53

맞아 그부분 애기 음색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7 00:57

마지막도 좋은데 첫 파트에서 중간에 한 번 쉬고 들어간 그 부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