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뭔가 미드나잇 첨 들었을때 같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k1 주소복사
본문
아엠쏘리 같기도 하고
노래 풍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미드나잇이나 아엠쏘리 듣고 첫느낌?
미드나잇때 뙇??????헐...?이러면서 들었거든
그때는 기광이만 좋아하는 머글에 가까웠는데
잠도 못자고 계속 들었거든ㅋㅋ
진짜 이번 앨범은 최애중에 최애될듯
노래 풍이 그렇다는게 아니라
미드나잇이나 아엠쏘리 듣고 첫느낌?
미드나잇때 뙇??????헐...?이러면서 들었거든
그때는 기광이만 좋아하는 머글에 가까웠는데
잠도 못자고 계속 들었거든ㅋㅋ
진짜 이번 앨범은 최애중에 최애될듯
0

댓글목록
미드나잇ㅠㅠ 설렘설렘
미드나잇은 기광이가 빡하고 나타나는 느낌이라 너무 존좋이었고 내 최애곡 ㅠㅠㅠ12시 30분은 마지막에 지금 ~ 그부분에서 훅들어온느낌이야 ㅋㅋㅋㅋㅋ
난 미드나잇이 더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