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깔아야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네이버 라인 깔아야돼?

487 2014.10.16 22:51

짧은주소

본문

뭐지 깔라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고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2:52

나 혹시 몰라서 깔아놨음ㅠㅠ

파이리2 2014.10.16 22:53

스타캐스트 친추하라는데 뭐 어디서 찾아야되는거야ㅠㅠ

파이리3 2014.10.16 22:57

엥 난 그냥 시작하자마자 친구에 있던데??
없으면 더보기-공식계정-STARCAST 로 검색하면 나온다!!

파이리4 2014.10.16 22:54

여기에 묻어서질문좀 ㅠㅠ폰으로 보려면 뭐 따로 해야해??그냥 네이버어플에서보면되니?ㅠㅠ

파이리5 2014.10.16 22:55

스타캐스트 컴퓨터로도 볼 수 있는거지?

파이리6 2014.10.16 22:56

응 고화질로볼거면 따로 깔아야돼 720으로 바꾸면 고화질 스트리밍인가 그거 다운받으라고 떠

파이리7 2014.10.16 22:57

나 그 주소좀 알려주라ㅠㅠ

파이리8 2014.10.16 22:59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파이리9 2014.10.16 22:55

나도 부랴부랴 깔고보ㅁ는중ㄷ ㅠㅠ

파이리10 2014.10.16 22:56

라인 깔아야 되는거야?? 혹시 몰라서 지금 깔고 있다ㅠ

파이리11 2014.10.16 22:57

다른 멤버가 인스타에서 라인채팅으로 보자고 써놨어. 혹시 모르니 다들 까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모바일이나 pc버전 다 가능한 거 같은데 일단 pc버전이 편리할거가탱........
아이디로는 검색안되고 친구추가-추천공식계정에 가야 있어~ starcast(KR)

파이리12 2014.10.16 23:04

아 ㅣㄱ광이너무예쁘다ㅜㅠ

파이리13 2014.10.16 23:07

아 고화질 왜 안되지ㅠㅠ몇번을 깔아도 안되서 걍 일반화질로봄ㅠㅜㅜㅜ

파이리14 2014.10.16 23:10

난 컴과 대화하고 있는 중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5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