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는것이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L4 주소복사
본문
왜 아직 2시도 안된거죠?
왜 11시 아님? 아직 9시간 넘게 남아써ㅠㅠㅠㅠ
시간아 더 달려봐 빨리!!!!!!!!!!
11시ㅠㅠㅠㅠ 나의 행복한 시간11시ㅠㅠㅠㅠ
왜 11시 아님? 아직 9시간 넘게 남아써ㅠㅠㅠㅠ
시간아 더 달려봐 빨리!!!!!!!!!!
11시ㅠㅠㅠㅠ 나의 행복한 시간11시ㅠㅠㅠㅠ
0

댓글목록
흐흐흐 오늘 시간 진짜 안간다ㅠㅇㅠ
w.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시간이 길게 느껴질줄이야ㅠㅠ
시간아 빨리가랏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