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말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벤트말야

1,048 2014.10.15 14:28

짧은주소

본문

그래서 더 있는 거 맞아...? ㅠㅠ


오늘뜬 기사보니까

컴백에 앞서 오는 16일, 데뷔 5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네이버 온라인 생중계 팬미팅 ’이제 곧 12시 30분’을 진행하는 비스트는 팬들과 함께 걸어온 지난 5주년을 추억하는 자리를 가진다. 이 밖에도 컴백 전까지 깜짝 놀랄만한 스페셜 이벤트들이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그 기대를 더한다.


이렇게 나와서 뭐 더 있단 소리같은데
당장 내일인데 왜 이렇게 조용해 ㅠㅠ
게릴라인가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방러들 어쩌라궁 ㅠㅠ

큐브형 일좀 해주세여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4:32

뭔가 더 있는걸까! 그래도 기대 않고 있어야지ㅋㅋ큐ㅠ괜히 기대했다가 실망하면 어째ㅠㅠㅠ

파이리2 2014.10.15 14:33

그러게 ㅠㅠㅠㅠㅠ 네이버 캐스트하면서 이벤트하는 뭐 그런건가...ㅠㅠㅠㅠㅠ뭐냐고요 큐브야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5 14:48

기..기대 안하....................는 중...........................
괜히 기대했다가 당하면 나만 쭈굴쭈굴..............

파이리4 2014.10.15 15:02

(Feedback)큐브가 페이스북 사진크기 조절하는 방법도 몰라서 고치지 않는데 기대가 안댄다

파이리5 2014.10.15 15:19

잉 ..그건 그거고...아무것도 안했음 좋겠다니..
아니 아무것도 안했음 싶은건 너의 바람인데
첫줄에 이벤트없어는 뭐야ㅋㅋㅋㅋ뭐 알고 하는 소린줄알았잖아;;

파이리6 2014.10.15 15:44

나한테 어떤 이벤트도 이벤트가 아닐것!! 이란뜻이엿엉ㅠ

파이리7 2014.10.15 15:29

페북은 너, 나 우리 파이리 다 빡치는 건 맞는데 몽가 당황스럽다 파이리야...
안했으면 좋겠다는 의견까지야 뭐라고 하겠냐만은...ㅜ

파이리8 2014.10.15 15:45

표현이 충분치 않앗던 것 같아...ㅜ

파이리9 2014.10.15 15:11

페이스북에서 비스트과거찾던거 관련해서 하나남아있을듯?ㅋㅋㅋㅋ암튼 난스캐로 만족중이라 더있음좋은거고 없으면말고?ㅋㅋㅋ

파이리10 2014.10.15 15:31

나도 그래!! 스캐한다는 것도 고마운데, 거기다 다른 거 하면 더 좋고~ 아니어도 아 어쩔 수 없고ㅋㅋㅋ

파이리11 2014.10.15 15:23

큡카 낼 낮에 영업 안 한데서 이벤트 할까봐 괜히 사서 걱정하는 지방팬ㅠㅠㅠㅠㅠㅠㅠ
스캐로 끝내긴 뭔가 아쉬운데 미리 공지할 꺼 아니면 하지마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5 15:31

뭐든 좋으니 다같이 즐거운거 했음 좋겠다^_ㅠ

파이리13 2014.10.15 15:44

서울팬, 당첨된 소수팬 말고... 다 같이 즐길 수 있는걸로다가!!

파이리14 2014.10.15 15:55

지방팬도 직장인팬 학생팬 다 배려해줘 ㅠㅠ

파이리15 2014.10.15 16:45

스캐만 길게 2시간정도 해준다면야..... ㅠㅠ
난 새로운게 있다는게 아니고 그 스캐 방송안에서 과거영상이나 사진 멤버들이랑 같이 보고 노래도 불러주고 그런게 있다는 의미같아~

근데 진짜 깜짝으로 팬송이나..(미련)아님 뮤비까지 찍은거같은 드라이브 음원이 선공개곡으로 낼 뜨면 좋겟다ㅎㅎㅎ

Total 39,149건 135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