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하루종일 이거 보고 있는 거 아니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만 하루종일 이거 보고 있는 거 아니지..

958 2014.10.14 23:21

짧은주소

본문

10735044_1566547936899040_1055471151_n.j


이거 뜬 이후로 하루종일 보고있어........................
심신이 가라앉고 막 세상이 맑아지고.......... 진짜 이기광이란 약이 최고다 ㅠ_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3:21

햇살기광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23:22

엇..나도 보자마자 생각 말이 '햇살기광'이었는데.!!

파이리3 2014.10.14 23:21

비현실적인사진이야ㅠ

파이리4 2014.10.14 23:21

햇살기광...

파이리5 2014.10.14 23:22

진짜 최고 비타민~~최고 힐링제~~!!!!!

파이리6 2014.10.14 23:22

하필 햇살도 기광이만을 위해 비추는 것마냥................

파이리7 2014.10.14 23:22

기광이가 햇살인거야ㅠㅠ

파이리8 2014.10.14 23:24

오랜만에 후광기광 생각나네ㅠㅠ 빛난다 빛나 ㅠㅠ

파이리9 2014.10.14 23:24

애기 얼굴에 정신 팔려서 이제서 처방잼 봤다.
맞어 기광아, 너 만한 처방이 없어ㅠㅠㅠㅠㅠㅠ
처방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4 23:26

하필 들고있는것도ㅓ처방잼ㅋㅋㅋㅋ
파이리들 화난거 기광이가 처방해줄려고 딱나타나심ㅋㅋㅋ

파이리11 2014.10.14 23:30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힐링미소면 스트레스도 화난것도 다 날아가버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4 23:30

이러니 천사님이라고 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쟈님 천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4 23:32

잼.......기광이 덕에 잼있는 인생이라긔

파이리14 2014.10.14 23:37

나도 하루종일 보고 있어~~~ ^^ 우리 힐링천사님~~

파이리15 2014.10.14 23:42

기광이는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천사님을 알게 돼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4 23:43

힐링천사 ㅠㅠ 햇살기광 ㅠㅠ 난 저 햇살이 기광이 얼굴에서 나오는줄알았는데?(엇! 오바인가?ㅋ) 너무 해맑게 웃어 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4 23:55

힐링천사님ㅠㅜㅜㅜㅜㅜㅜ눈웃음도 이뻐ㅠㅜㅜ

파이리18 2014.10.15 07:25

떨려ㅠㅠ기광아 고마워~

파이리19 2014.10.15 20:04

명불허전 힐링천사 기광이ㅜ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