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예전부터 완투를 생활화했었네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youtu.be/fUIJrYHaR3E118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gz 주소복사
본문
이것저것 검색하다
본 영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우 활동할 때 오밤 라디오얔ㅋㅋㅋ
2분 35초 들어바ㅏㅏㅋㅋㅋㅋㅋㅋ 완 투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
본 영상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우 활동할 때 오밤 라디오얔ㅋㅋㅋ
2분 35초 들어바ㅏㅏㅋㅋㅋㅋㅋㅋ 완 투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ㅜㅜ
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천짜장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링천사♡ 밑밥ㅋㅋㅋㅋㅋ 완~투ㅋㅋㅋㅋ
완투 보러갔다가 관련동영상에 뜨형 엄마되기 3번 돌려보고왔다ㅜㅜㅜㅜㅜㅜㅜㅜ
야!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한 기광아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은 기광엄마라지만ㅋㅋㅋ
그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귀여워~~~
기광이 말이 다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밑밥 깔아주는 배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불뚝 솟은 사천짜장이어도 넘 이뿨 진짜임ㅇㅇ ㅋㅋ
Life is One Two
늦덕인데 이거 방송 날짜 좀 알려주라~~아님 석탄 있는 파이리...?^^;;
유툽에 정선희 비스트 이렇게 쳐봐 파도타다보면 더 찾을수있을거야
선희언니 오밤에 비스트 나온건 다 들어봐 레전드야 ㅋㅋ
기광이 예전부터 간혹 완투!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거 들으면 두준이가 뽱 터진거 때문에 웃겨죽겠음ㅋㅋㅋㅋ
희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광이 오랜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리다 저렇게 웃는거 팬질하고 첨 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흐느끼면서 웃으니까 왜 왜~ 아 뭐야~ 하는 광쁘 넘 씹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신이 났구나. 신이 났어~~~ 아하하하하하하. 아 우리 꽝아지. 뭘 해도 귀엽다~! 이기광은 사랑입니다.
레전드오밤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시듣기로 복습해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광이 진짜 오랜만에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디테일한 파이리 어케 찾았니 ㅋㅋㅋㅋ 이때 방송은 언제들어도 웃겨 희광이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