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큰홈에서 앨범 공구한대~~ 668 2014.10.13 23: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v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ㅂㅅㅌㅇ에서 앨범공구하나바 수니가 무슨 힘이.있나..^^ ㄷ달려야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3:27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착취해주뗴여.... 0 0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착취해주뗴여.... 파이리2 2014.10.13 23:27 늦덕이라 궁금한거 질문 좀....공구로 앨범 사는게 더 좋아???왜 그런거야? 0 0 늦덕이라 궁금한거 질문 좀....공구로 앨범 사는게 더 좋아???왜 그런거야? 파이리3 2014.10.13 23:28 초동 집계땜시롱 온리 비스트를 위해 공구하는거징 0 0 초동 집계땜시롱 온리 비스트를 위해 공구하는거징 파이리4 2014.10.13 23:29 각자 사도 초동에 들어가는거 아냐? 흡ㅜㅜ귀찮게 또 질문 미안..ㅋㅋㅋ 0 0 각자 사도 초동에 들어가는거 아냐? 흡ㅜㅜ귀찮게 또 질문 미안..ㅋㅋㅋ 파이리5 2014.10.13 23:34 개인도 들어가긴하는데 개인구매자들중에 잘 모르는팬들은 초동집계 안되는 곳에서 사기도하고 초동이라는 개념을 모르면 초동집계 이후에 사기도 하구 그러니까.. 0 0 개인도 들어가긴하는데 개인구매자들중에 잘 모르는팬들은 초동집계 안되는 곳에서 사기도하고 초동이라는 개념을 모르면 초동집계 이후에 사기도 하구 그러니까.. 파이리6 2014.10.13 23:35 그야그렇지ㅋ그냥자기맘대로하면돼ㅋㅋㅋ 보통 공구하면 그 팬페이지에서 특전같은거 껴줄때가많음 이번앨범엔 빠듯해서 없다지만 0 0 그야그렇지ㅋ그냥자기맘대로하면돼ㅋㅋㅋ 보통 공구하면 그 팬페이지에서 특전같은거 껴줄때가많음 이번앨범엔 빠듯해서 없다지만 파이리7 2014.10.13 23:37 =2. 아!!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공구하는 구나!!ㅋㅋㅋ감쟈감쟈 친절한 파이리들!!! 0 0 =2. 아!!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공구하는 구나!!ㅋㅋㅋ감쟈감쟈 친절한 파이리들!!! 파이리8 2014.10.13 23:37 아니야 공구하면 가격도 내려가~~~ 0 0 아니야 공구하면 가격도 내려가~~~ 파이리9 2014.10.13 23:28 공구하는 거 좋아? 뭔가 더 혜택있어? 0 0 공구하는 거 좋아? 뭔가 더 혜택있어? 파이리10 2014.10.13 23:29 공구하면 더 싸~~~난 게을러서 그냥 신나라에서 예약주문해버리지만~ 0 0 공구하면 더 싸~~~난 게을러서 그냥 신나라에서 예약주문해버리지만~ 파이리11 2014.10.13 23:32 늦덕들 왠만하면 ㅎㅌㄹㅅ나 신ㄴㅏㄹㅏ에서 구매하는게.좋아 앨범 집계때문에~~ 0 0 늦덕들 왠만하면 ㅎㅌㄹㅅ나 신ㄴㅏㄹㅏ에서 구매하는게.좋아 앨범 집계때문에~~ 파이리12 2014.10.13 23:33 난 늘 신나라에서만 산당~~ 그리고 팬싸 광탈당하고^^^^^^^^^^^^^^^^^^^^ 0 0 난 늘 신나라에서만 산당~~ 그리고 팬싸 광탈당하고^^^^^^^^^^^^^^^^^^^^ 파이리13 2014.10.13 23:38 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0 0 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파이리14 2014.10.13 23:39 근데 더 슬픈건 광탈당한 후 날아오는 카드값.......... 답도없음ㅠㅠㅠㅠㅠㅠ 0 0 근데 더 슬픈건 광탈당한 후 날아오는 카드값.......... 답도없음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3 23:36 알겠어 좋은 정보 감쟈~~~^-^♡ 0 0 알겠어 좋은 정보 감쟈~~~^-^♡ 파이리16 2014.10.13 23:36 큐비도 안돼!ㅋㅋ 0 0 큐비도 안돼!ㅋㅋ 파이리17 2014.10.13 23:38 큐비도 초동 집계가 안되는거임? 0 0 큐비도 초동 집계가 안되는거임? 파이리18 2014.10.13 23:40 차트가여러갠데 가온엔 들어간다안들어간다 말이많더라고 암튼 각종음방이랑 앨범집계하는곳에 정확히 해당되는곳이 핫트랙스,신나라 0 0 차트가여러갠데 가온엔 들어간다안들어간다 말이많더라고 암튼 각종음방이랑 앨범집계하는곳에 정확히 해당되는곳이 핫트랙스,신나라 파이리19 2014.10.13 23:46 오프는 핫트 온라인은 신나라가 집계에 가장 좋은걸루알고있엉~ 0 0 오프는 핫트 온라인은 신나라가 집계에 가장 좋은걸루알고있엉~
댓글목록
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착취해주뗴여....
늦덕이라 궁금한거 질문 좀....공구로 앨범 사는게 더 좋아???왜 그런거야?
초동 집계땜시롱 온리 비스트를 위해 공구하는거징
각자 사도 초동에 들어가는거 아냐? 흡ㅜㅜ귀찮게 또 질문 미안..ㅋㅋㅋ
개인도 들어가긴하는데 개인구매자들중에 잘 모르는팬들은 초동집계 안되는 곳에서 사기도하고 초동이라는 개념을 모르면 초동집계 이후에 사기도 하구 그러니까..
그야그렇지ㅋ그냥자기맘대로하면돼ㅋㅋㅋ
보통 공구하면 그 팬페이지에서 특전같은거 껴줄때가많음 이번앨범엔 빠듯해서 없다지만
=2. 아!!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공구하는 구나!!ㅋㅋㅋ감쟈감쟈 친절한 파이리들!!!
아니야 공구하면 가격도 내려가~~~
공구하는 거 좋아? 뭔가 더 혜택있어?
공구하면 더 싸~~~난 게을러서 그냥 신나라에서 예약주문해버리지만~
늦덕들 왠만하면 ㅎㅌㄹㅅ나 신ㄴㅏㄹㅏ에서 구매하는게.좋아 앨범 집계때문에~~
난 늘 신나라에서만 산당~~ 그리고 팬싸 광탈당하고^^^^^^^^^^^^^^^^^^^^
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근데 더 슬픈건 광탈당한 후 날아오는 카드값.......... 답도없음ㅠㅠㅠㅠㅠㅠ
알겠어 좋은 정보 감쟈~~~^-^♡
큐비도 안돼!ㅋㅋ
큐비도 초동 집계가 안되는거임?
차트가여러갠데 가온엔 들어간다안들어간다 말이많더라고 암튼 각종음방이랑 앨범집계하는곳에 정확히 해당되는곳이 핫트랙스,신나라
오프는 핫트 온라인은 신나라가 집계에 가장 좋은걸루알고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