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냄새안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디서 냄새안나?

405 2014.10.13 16:13

짧은주소

본문

대박냄새가 솔솔 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음원 진짜 대박터질것 같은데!
설레발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말이 씨가 된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대박냄새나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6:34

짓차ㅠㅠㅠㅠㅠㅠ대박나올꺼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3 16:35

티져만 들어도 하나같이 취향저격;;;;;;;;;;;;;

파이리3 2014.10.13 16:37

레알루♥

파이리4 2014.10.13 16:38

진짜 대박 날거같아~~~

파이리5 2014.10.13 16:40

정말 쏘핫!!! 할거같아

파이리6 2014.10.13 17:14

아니 진짜 빠심빼고 들어도 진짜진짜 티져 대박임... 완곡은 더 쩔겠지 무조건 대박일듯 어예

파이리7 2014.10.13 17:27

내 친구는 휴덕했는데 티져보구 다시 덕질할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대박냄새 완전 쩔어♡

파이리8 2014.10.13 17:49

특히 기광이 곡이라서 그런게 아니라 쏘핫 들으면 좀 설레인다~ 그래서 mp3파일로 변환해서 벨소리로 듣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올 때마다 웃는 나를 발견하게 되더라 노래가 너무 좋아

파이리9 2014.10.13 18:31

대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박나자!!!!!!!!!!!!!!

파이리10 2014.10.13 20:48

킁킁킁 대박 냄새 엄청 나!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