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뭐하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뭐하니....

2,119 2014.10.13 00:32

짧은주소

본문

나 똥줄탄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00:32

떴어! ㅋㅋ

파이리2 2014.10.13 00:33

어디떳어? 트윗에없는뎅

파이리3 2014.10.13 00:33

페북에!

파이리4 2014.10.13 00:33

BEAST - '좋은 일이야' Audio Teaser
https://soundcloud.com/unitedcube/beast-special-7th-mini-time-3-audio-teaser/s-07JvS

파이리5 2014.10.13 00:34

ㅈ. 하 이거 기광이 목소리 아냐?

파이리6 2014.10.13 00:35

ㅇㅇ! 기광+준형 인 듯
존좋 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00:35

맞는듯ㅠㅠㅠㅜㅜㅜ

파이리8 2014.10.13 00:35

맞는듯ㅜㅜ

파이리9 2014.10.13 00:35

맞는듯ㅠㅠㅠ

파이리10 2014.10.13 00:35

마쟝
마쟝 ㅠㅠㅠㅠㅠㅠ흐규흐규 음색깡패

파이리11 2014.10.13 00:35

난 트윗만 엄청 기다렸네~~~

파이리12 2014.10.13 00:36

ㅈ. 나도 ㅋㅋㅋㅋㅋ큐브 안하던일하랴니
복잡한가봄 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3 00:36

아씨ㅜㅜㅜㅜㅜ티져4갠데 3개에기광이목소리있어...o<-

파이리14 2014.10.13 00:37

행복하다ㅠㅠㅠ 진짜ㅠㅠ

파이리15 2014.10.13 00:36

기강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ㅠ 오늘도 내새끼 목소리라서 죠타 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13 00:39

헐 오늘은 기대 안했는데 기광이 목소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3 00:39

2222솔직히어제도기대안했는데기광이고ㅕ오늘도..ㅜ.ㅜ

파이리18 2014.10.13 00:58

오늘도 좋다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3 00:40

기광이목소리 너무조탕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0 2014.10.13 00:44

몇번을 들었는지ㅠㅠㅠㅠ울애기 음색 진짜 죽여줘ㅠㅠㅠㅠㅠㅠ 아주 그냥 죽여줘요~~~~~~

파이리21 2014.10.13 00:45

와 기광이야ㅜㅜ

파이리22 2014.10.13 00:46

목소리 진짜 좋아ㅠㅠㅠㅠ 이번곡은 또 다른 매력ㅠㅠ 노래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ㅡㅜㅠ

파이리23 2014.10.13 00:51

감질나지만 기광이 목소리 조큼이라도 있어서 조으다ㅎㅎ 음색 진짜 세련됐어bbb

파이리24 2014.10.13 00:54

아 완전 빡쳐.... 트윗에 잘 올리다가 갑자기 페북에만 올리는 이유 뭐냐고.... 아 이제서야 올리네...큐브....ㅡㅡ

파이리25 2014.10.13 00:57

지금올리심^^..

파이리26 2014.10.13 01:03

근데 기광이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주녕이랑도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3 01:05

완전좋아 ㅠㅠ 기광 준형 크로스!!! 기광음색은 늘 대단 ㅠㅠㅠ♥

파이리28 2014.10.13 01:23

근데 기광이 목소리는 애들 한명씩 붙여놔도 다 어울리지않아?

파이리29 2014.10.13 15:51

맞아맞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다 어울리지ㅠㅠㅠ

파이리30 2014.10.13 08:06

아 진짜 기광이 명불허전 음색깡패ㅠㅜㅜㅠㅠ 지금 녹ㄱ아내린게 혹시 제 고막인ㄱㅏ요?? 정말 은혜롭다 ㅠㅠ

Total 39,149건 136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