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예능 또 녹화한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F 주소복사
본문
나는 남자다에 비스트 전체 나온대!
이런거 얘기하면 안되나..?
17일에 방송한다는데?
나는 여자다 특집이구 게스트로 출연해서 뭐 한다던데 신곡은 아닐테구...ㅎ
아무튼 한대~
이런거 얘기하면 안되나..?
17일에 방송한다는데?
나는 여자다 특집이구 게스트로 출연해서 뭐 한다던데 신곡은 아닐테구...ㅎ
아무튼 한대~
0

댓글목록
괜찮아 기사에도 났어 예능하까 컴백 실감난다 유스케도 나왔음 좋겠어
유스케제발 유스케는 정말 나와야 한다
유스케 제발 소취ㅠㅠ
기광이도나오는거지??아짱좋당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부터 이제 꽝쁘의 예능스타트♡ 좋다~~~
역시 금요일은 꽝데이였어.....정법의 빈자리를 채워주는구먼
금요일은 꽝데이.....ㅎㅎ신난다
안녕하세요는무슨요일날하드라
월요일ㅋㅋ
월요일!!
그럼담주월요일날방송하나?빨리했음좋겠당....그캐릭터니트입고방송하던데..
20일♥♥♥
나는여자다 여도 진행자분들은 그대론거지?? 그럼 오중이형님이랑 재회하겠다ㅋㅋ기광이 많이나와라!!
헐 기대되
깜놀ㅠㅠ아~좋아
완전 바프다ㅠㅠㅠ 바빠 잠못자구 일하러 다니니?ㅠ
아 진짜 컴백 실감난다 예능비스트예능기광이 넘 좋자냐여 나올때마다 애기 이쁨 터지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