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꼬박꼬박 잘하구있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X 주소복사
본문
컴백이 얼마 안남았드아ㅏㅏㅏㅏㅏ
팬덤스쿨 출석체크랑 투표 잘하구있징???
10월에 음원강자도 많고 타아이돌들도 쏟아진다 ㅠㅠ
연말에 비스트 상안겨주려면 엄청 노력해야할듯 !!!

연말에 기광에 상받아서 이케 웃게해주쟝
팬덤스쿨 출석체크랑 투표 잘하구있징???
10월에 음원강자도 많고 타아이돌들도 쏟아진다 ㅠㅠ
연말에 비스트 상안겨주려면 엄청 노력해야할듯 !!!

연말에 기광에 상받아서 이케 웃게해주쟝
0

댓글목록
오늘도 열심히 출첵해야지ㅋㅋ
레몬같은 기광이 좀 주워갈게ㅠㅠ
ㅇㅇ하고 있쪄~^^
금발기광이 샤방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