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아요정♥ 621 2014.10.11 17: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금 좋아요정님이 나타나셨다!!!!! +사진 가져왓다!!! 파이리들 보여주고싶어서 가지고오는데 30분정도 걸린거같아...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1 17:43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ㅎㅎ 난 글 보고 눌러보니 크리스브라운꺼만 보이더라구ㅎㅎ 0 0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ㅎㅎ 난 글 보고 눌러보니 크리스브라운꺼만 보이더라구ㅎㅎ 파이리2 2014.10.11 17:44 안보여ㅠ 0 0 안보여ㅠ 파이리3 2014.10.11 17:45 아...안보여..??? 왜..왜안보이지.....ㅠㅜㅠㅠ 0 0 아...안보여..??? 왜..왜안보이지.....ㅠㅜㅠㅠ 파이리4 2014.10.11 17:51 폰이라서 그런가?ㅜ □요렇게 보여ㅜ 암튼 고마워..^^ 0 0 폰이라서 그런가?ㅜ □요렇게 보여ㅜ 암튼 고마워..^^ 파이리5 2014.10.11 17:53 w.어떻게.....내가 어떻게 해야될지를 몰라서.. 미아내ㅠㅜㅠㅠㅠ 0 0 w.어떻게.....내가 어떻게 해야될지를 몰라서.. 미아내ㅠㅜㅠㅠㅠ 파이리6 2014.10.11 17:50 너무나 보구싶은 ㅠ 좋아요정♥ 0 0 너무나 보구싶은 ㅠ 좋아요정♥ 파이리7 2014.10.11 17:54 w.혹시 너파이리두 안보이니..? 0 0 w.혹시 너파이리두 안보이니..? 파이리8 2014.10.11 17:57 난 잘 보여 ㅎㅇㅎ 안보이는게 많은 아이폰파이린데도~ 근뎅 인스타가서 뭐 눌러야 좋아요♥︎ 한게보이는거야?? 0 0 난 잘 보여 ㅎㅇㅎ 안보이는게 많은 아이폰파이린데도~ 근뎅 인스타가서 뭐 눌러야 좋아요♥︎ 한게보이는거야?? 파이리9 2014.10.11 18:01 캡쳐 보면 하단에 오른쪽에서 두번째(말풍선 안에 하트 있는거) 누르면 저 화면 뜨는데 뉴스 아래쪽에 적힌 팔로잉 누르면 파이리가 팔로우 한 사람이 좋아요 눌렀을 때 저렇게 보여ㅎㅎ 기광이 팔로우 했지?ㅎㅎ 0 0 캡쳐 보면 하단에 오른쪽에서 두번째(말풍선 안에 하트 있는거) 누르면 저 화면 뜨는데 뉴스 아래쪽에 적힌 팔로잉 누르면 파이리가 팔로우 한 사람이 좋아요 눌렀을 때 저렇게 보여ㅎㅎ 기광이 팔로우 했지?ㅎㅎ 파이리10 2014.10.11 18:06 응 인스타 잘안하지만기광이는 팔러우햇어 ㅎㅎ 근데 짐 하트말풍선 눌러도 안보여ㅜㅜ시간이지나서그런가? 0 0 응 인스타 잘안하지만기광이는 팔러우햇어 ㅎㅎ 근데 짐 하트말풍선 눌러도 안보여ㅜㅜ시간이지나서그런가? 파이리11 2014.10.11 18:23 응 그런가봐; 기광이껀 몇 분만에 사라지더라ㅜㅜ 새벽에 누른건 몇시간 지나도 보이던데ㅜㅜ 0 0 응 그런가봐; 기광이껀 몇 분만에 사라지더라ㅜㅜ 새벽에 누른건 몇시간 지나도 보이던데ㅜㅜ 파이리12 2014.10.11 17:58 이건 보이려나? 0 0 <a class="" title="" href="http://i.imgur.com/F3WRa1J.png"><img alt="" src="//i.imgur.com/F3WRa1J.png"></a> 이건 보이려나? 파이리13 2014.10.11 18:03 응 정말 고마움~ 기광만의 느낌적인 느낌 사진이구나♥ 0 0 응 정말 고마움~ 기광만의 느낌적인 느낌 사진이구나♥ 파이리14 2014.10.11 18:01 잘보여 고마웡~~맨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매달아 놓는거지?? 상속자들에 나온거 같은데....저거 이름이 기억안난당 ㅠㅠㅠ무슨커쳐같은뎅 0 0 잘보여 고마웡~~맨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매달아 놓는거지?? 상속자들에 나온거 같은데....저거 이름이 기억안난당 ㅠㅠㅠ무슨커쳐같은뎅 파이리15 2014.10.11 18:16 w.드림캐쳐!!!! 0 0 w.드림캐쳐!!!!
댓글목록
사진 올려줘서 고마워ㅎㅎ 난 글 보고 눌러보니 크리스브라운꺼만 보이더라구ㅎㅎ
안보여ㅠ
아...안보여..??? 왜..왜안보이지.....ㅠㅜㅠㅠ
폰이라서 그런가?ㅜ
□요렇게 보여ㅜ 암튼 고마워..^^
w.어떻게.....내가 어떻게 해야될지를 몰라서.. 미아내ㅠㅜㅠㅠㅠ
너무나 보구싶은 ㅠ
좋아요정♥
w.혹시 너파이리두 안보이니..?
난 잘 보여 ㅎㅇㅎ
안보이는게 많은 아이폰파이린데도~
근뎅 인스타가서 뭐 눌러야 좋아요♥︎
한게보이는거야??
캡쳐 보면 하단에 오른쪽에서 두번째(말풍선 안에 하트 있는거) 누르면 저 화면 뜨는데 뉴스 아래쪽에 적힌 팔로잉 누르면
파이리가 팔로우 한 사람이 좋아요 눌렀을 때 저렇게 보여ㅎㅎ 기광이 팔로우 했지?ㅎㅎ
응 인스타 잘안하지만기광이는 팔러우햇어 ㅎㅎ
근데 짐 하트말풍선 눌러도 안보여ㅜㅜ시간이지나서그런가?
응 그런가봐; 기광이껀 몇 분만에 사라지더라ㅜㅜ 새벽에 누른건 몇시간 지나도 보이던데ㅜㅜ
이건 보이려나?
응 정말 고마움~
기광만의 느낌적인 느낌 사진이구나♥
잘보여 고마웡~~맨 오른쪽에 있는 사진은 매달아 놓는거지?? 상속자들에 나온거 같은데....저거 이름이 기억안난당 ㅠㅠㅠ무슨커쳐같은뎅
w.드림캐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