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본에서 나오는 다이어리래 642 2014.10.10 21: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b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짹에서 보구 퍼왔는데 뭐 어떻게 구하고 그런건 나듀 모르겠당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1:56 이뻐....니트기광.. 0 0 이뻐....니트기광.. 파이리2 2014.10.10 21:57 우리나라에선 왜 이런 거 안하는거야 큡색히들은 ㅜㅜㅜㅜㅜㅜ 0 0 우리나라에선 왜 이런 거 안하는거야 큡색히들은 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21:58 다이어리는 또 뭐야???? 비스트 개인쟈켓 그거랑 또 다른건가보네ㅠ 0 0 다이어리는 또 뭐야???? 비스트 개인쟈켓 그거랑 또 다른건가보네ㅠ 파이리4 2014.10.10 21:59 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럽다 레몬이 눈알에박힌기분이야 상쿰해서 눈을못떠 0 0 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럽다 레몬이 눈알에박힌기분이야 상쿰해서 눈을못떠 파이리5 2014.10.10 22:00 헐 기광아ㅠㅠ 우리도 내줘 큐브!! 0 0 헐 기광아ㅠㅠ 우리도 내줘 큐브!! 파이리6 2014.10.10 22:01 헐? 헐헐???????? 나도 줘.... 살게 제발...ㅜㅜ 0 0 헐? 헐헐???????? 나도 줘.... 살게 제발...ㅜㅜ 파이리7 2014.10.10 22:02 상크미다....!! 0 0 상크미다....!! 파이리8 2014.10.10 22:04 죠낸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죠낸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22:04 손을 물었다 0 0 손을 물었다 파이리10 2014.10.10 22:08 이쁘다........하.......... 0 0 이쁘다........하.......... 파이리11 2014.10.10 22:08 큐브야~~우리도 다이어리 쓸줄 알거든...!!!!ㅠㅠㅠㅠ 0 0 큐브야~~우리도 다이어리 쓸줄 알거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0 2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달력말고 다이어리 뭐사나..하고있었는데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달력말고 다이어리 뭐사나..하고있었는데ㅋㅋ 파이리13 2014.10.10 22:53 시차도 없는 섬국이랑 왜때문에 이러죠 큐브? 0 0 시차도 없는 섬국이랑 왜때문에 이러죠 큐브? 파이리14 2014.10.10 23:10 이거 사고싶당;; 어디서 파는거지 못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거 사고싶당;; 어디서 파는거지 못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0 23:34 http://www.e-fanclub.com/beast/shop/ichiran.asp?bunrui2=0 0 0 <img src="http://i.imgur.com/niJhYO5.jpg" title="Hosted by imgur.com" /></a> http://www.e-fanclub.com/beast/shop/ichiran.asp?bunrui2=0 파이리16 2014.10.10 23:37 들어는갔는데ㅠㅠ 뭐 어찌사는거냐ㅠㅠ 0 0 들어는갔는데ㅠㅠ 뭐 어찌사는거냐ㅠㅠ 파이리17 2014.10.10 23:39 나도 몰라 ㅋㅋㅋ 그냥 큰홈에 있길래 가져와 봤어 ㅜㅜ 이런거 누가 공구 하므 좋것다~~~ 난 일어무식쟁이라 ㅜㅜ 0 0 나도 몰라 ㅋㅋㅋ 그냥 큰홈에 있길래 가져와 봤어 ㅜㅜ 이런거 누가 공구 하므 좋것다~~~ 난 일어무식쟁이라 ㅜㅜ 파이리18 2014.10.10 23:54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어따위모르지만.... 0 0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어따위모르지만.... 파이리19 2014.10.11 00:08 모른다 일본어 갖고싶다 광쁘다이어리! 0 0 모른다 일본어 갖고싶다 광쁘다이어리! 파이리20 2014.10.11 01:43 아 나도 갖고 싶다ㅠㅠ 저거 속지에 일본어로 되어 있는건가? 아니면 구입하고 싶다 진짜ㅠㅠㅠ 0 0 아 나도 갖고 싶다ㅠㅠ 저거 속지에 일본어로 되어 있는건가? 아니면 구입하고 싶다 진짜ㅠㅠㅠ
댓글목록
이뻐....니트기광..
우리나라에선 왜 이런 거 안하는거야 큡색히들은 ㅜㅜㅜㅜㅜㅜ
다이어리는 또 뭐야???? 비스트 개인쟈켓 그거랑 또 다른건가보네ㅠ
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럽다 레몬이 눈알에박힌기분이야 상쿰해서 눈을못떠
헐 기광아ㅠㅠ
우리도 내줘 큐브!!
헐? 헐헐???????? 나도 줘.... 살게 제발...ㅜㅜ
상크미다....!!
죠낸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을 물었다
이쁘다........하..........
큐브야~~우리도 다이어리 쓸줄 알거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달력말고 다이어리 뭐사나..하고있었는데ㅋㅋ
시차도 없는 섬국이랑 왜때문에 이러죠 큐브?
이거 사고싶당;; 어디서 파는거지 못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www.e-fanclub.com/beast/shop/ichiran.asp?bunrui2=0
들어는갔는데ㅠㅠ 뭐 어찌사는거냐ㅠㅠ
나도 몰라 ㅋㅋㅋ
그냥 큰홈에 있길래 가져와 봤어 ㅜㅜ
이런거 누가 공구 하므 좋것다~~~ 난 일어무식쟁이라 ㅜㅜ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어따위모르지만....
모른다 일본어 갖고싶다 광쁘다이어리!
아 나도 갖고 싶다ㅠㅠ 저거 속지에 일본어로 되어 있는건가? 아니면 구입하고 싶다 진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