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곡티져라 조회수도올려주고싶은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곡티져라 조회수도올려주고싶은데

508 2014.10.10 01:26

짧은주소

본문

아....ㅠ존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1:27

틀어놓고 기광이 사진보자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01:28

내 말이... 아 진짜 보고 봐도 시원찮을판에... 영상은 진짜 웬지 싫어ㅠㅠㅠ 노래만 들어야 하는거 속상타ㅠㅠㅠㅠ 광스타 그걸로 바꿔줘라 제발ㅠㅠㅠ

파이리3 2014.10.10 01:28

곡이야기 보다는 영상 이야기가 더 많이 나와서 진짜 속상하다ㅠㅠㅠ 큡 ㅅㅂㅅㅂㅅㅂ

파이리4 2014.10.10 01:28

영상은 구려도 기광이노래가 좋은건 트루~_~
영상쯤이야 ㅋㅋ 난 무한반복중

파이리5 2014.10.10 01:29

그래ㅠ 어쨋든 공식영상 조회수가 올라가야 좋을거아냐ㅠㅠ 자체 제작 영상도 좋지만 기광이한테 이왕이면 더 좋은쪽으로 하자구~

파이리6 2014.10.10 01:29

차라리 다른 버전으로 보자고 편집 영상 돌아다니는 거 보니깐 더 속상하다.ㅠㅠ
이게 뭐야ㅠㅠ

파이리7 2014.10.10 01:30

ㅠㅠ에휴..... 노래 실컷 잘만들어놨더니 이게뭐야.........

파이리8 2014.10.10 01:29

나 폰기광이라 그런데 유툽 링크 좀 걸어주면 안될까ㅠㅠ?? 조회수 올려야지!!

파이리9 2014.10.10 01:31

http://www.youtube.com/watch?v=JswKPIVhVJs&feature=youtu.be

파이리10 2014.10.10 01:33

고마워♥

파이리11 2014.10.10 01:31

속상해ㅜㅜ

파이리12 2014.10.10 01:31

그냥 켜놓고 다른창 켜서 딴짓함.......진심 짜증나 ㅠㅠ

파이리13 2014.10.10 01:34

그래두 조회수는 올려줘야지.....이게 뭐람.. 속상해;ㅅ;

파이리14 2014.10.10 01:35

십만라이크로 벌받는다 생각하고 영상본다ㅠㅠ

파이리15 2014.10.10 01:38

진짜 보기 싫어 ㄹㅇ 일초만 쳐다봐도 화나 죽겠어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기광이곡이라 돌리는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빡쳐ㅜㅜ

파이리16 2014.10.10 01:39

사람마음 다 똑같겠지ㅠㅠ 우리도 속상한데.... 흡ㅠㅠ

파이리17 2014.10.10 01:40

그래도 노래는 느므느므 좋다♥♥♥♥

Total 39,149건 137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