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밤은 기광이 때문에 너무 기분좋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r 주소복사
본문
원래 표현 잘 못하는데 ㅠㅠ
오늘은 특히 기광이가 더 좋아서 꼭 표현하고 싶어서 글도 써본다!
기광이가 너무 마음도 예쁘고 고맙고 착하고 멋지고 기광이 없었으면 어땠을까 상상도안돼ㅠㅠㅠ 그런 상상 하고싶지도 않고 해서도 안되고 ㅠㅠㅠㅠ
기광아 항상 좋은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응원할게 사랑해♥♥
오늘은 특히 기광이가 더 좋아서 꼭 표현하고 싶어서 글도 써본다!
기광이가 너무 마음도 예쁘고 고맙고 착하고 멋지고 기광이 없었으면 어땠을까 상상도안돼ㅠㅠㅠ 그런 상상 하고싶지도 않고 해서도 안되고 ㅠㅠㅠㅠ
기광아 항상 좋은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응원할게 사랑해♥♥
0

댓글목록
^------------------^♥
기광아 사랑해
기광아 사랑해 고마워 내가 더 잘할게 하늘로 날아가면 안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