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 반이 되기전엔 행복했는데 1,072 2014.10.10 00: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S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뮤비 보고 우울해졌어....... 똥투척도 가지가지로 하는 큐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55 그냥 차라리 티저사진으로 띄워놓고 공개하지..........큐브가 이런일 하루이틀아니지만 그래도 미워 0 0 그냥 차라리 티저사진으로 띄워놓고 공개하지..........큐브가 이런일 하루이틀아니지만 그래도 미워 파이리2 2014.10.10 00:56 내말이ㅡㅡ점점빡치는기운이 올라오는중 지금 기광이노래만으로도 달리기바쁠판국에 저딴저퀄영상을 얘기하고있어야한다니...진짜 욕나옴 0 0 내말이ㅡㅡ점점빡치는기운이 올라오는중 지금 기광이노래만으로도 달리기바쁠판국에 저딴저퀄영상을 얘기하고있어야한다니...진짜 욕나옴 파이리3 2014.10.10 00:56 노래 들은걸로 만족해야지..큡ㅂㄷㅂㄷ 0 0 노래 들은걸로 만족해야지..큡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10 00:57 기광인피해자야...큐브 ㅅ뷰ㅠ 0 0 기광인피해자야...큐브 ㅅ뷰ㅠ 파이리5 2014.10.10 00:57 차라리 아무것도 내질말던가ㅎ. . 0 0 차라리 아무것도 내질말던가ㅎ. . 파이리6 2014.10.10 00:58 듣고 자려고 했는데 잠이 확 깼다.ㅠㅠ 기광이한테 미안해. 좋은 노래 감상 들려주고 싶었는데 ㅠㅠ 0 0 듣고 자려고 했는데 잠이 확 깼다.ㅠㅠ 기광이한테 미안해. 좋은 노래 감상 들려주고 싶었는데 ㅠㅠ 파이리7 2014.10.10 00:59 진짜 넘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완전 좋은데... 영상 그냥 지워주시죠ㅠㅠ 0 0 진짜 넘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완전 좋은데... 영상 그냥 지워주시죠ㅠㅠ 파이리8 2014.10.10 01:08 조심스럽게..... 이건 내 생각인데... 6일동안이면 6개의모든곡의 티져가 나올거 같고 티져 있다는건 뮤비가 잇을거고 6개모두 비스트가 하면 힘드니까 선공개곡일거같은 드라이브랑 타이틀곡 12시30분을 비스트의 얼굴이나오는 뮤비이고 나머지는 배우님들아닐까하는..... 그런거면 난 so hot에 기광오빠가 안나와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 0 0 조심스럽게..... 이건 내 생각인데... 6일동안이면 6개의모든곡의 티져가 나올거 같고 티져 있다는건 뮤비가 잇을거고 6개모두 비스트가 하면 힘드니까 선공개곡일거같은 드라이브랑 타이틀곡 12시30분을 비스트의 얼굴이나오는 뮤비이고 나머지는 배우님들아닐까하는..... 그런거면 난 so hot에 기광오빠가 안나와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그냥 차라리 티저사진으로 띄워놓고 공개하지..........큐브가 이런일 하루이틀아니지만 그래도 미워
내말이ㅡㅡ점점빡치는기운이 올라오는중
지금 기광이노래만으로도 달리기바쁠판국에 저딴저퀄영상을 얘기하고있어야한다니...진짜 욕나옴
노래 들은걸로 만족해야지..큡ㅂㄷㅂㄷ
기광인피해자야...큐브 ㅅ뷰ㅠ
차라리 아무것도 내질말던가ㅎ. .
듣고 자려고 했는데 잠이 확 깼다.ㅠㅠ
기광이한테 미안해. 좋은 노래 감상 들려주고 싶었는데 ㅠㅠ
진짜 넘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완전 좋은데... 영상 그냥 지워주시죠ㅠㅠ
조심스럽게.....
이건 내 생각인데... 6일동안이면 6개의모든곡의 티져가 나올거 같고 티져 있다는건 뮤비가 잇을거고 6개모두 비스트가 하면 힘드니까 선공개곡일거같은 드라이브랑 타이틀곡 12시30분을 비스트의 얼굴이나오는 뮤비이고 나머지는 배우님들아닐까하는..... 그런거면 난 so hot에 기광오빠가 안나와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