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노래 진짜 좋지 않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노래 진짜 좋지 않아?

390 2014.10.10 01:00

짧은주소

본문

우리 기광이 또 한뼘 크게 자랐어ㅜㅜ
진짜 좋다ㅜㅜㅜㅜ
기광아 사랑해ㅜㅜ



하지만 큡레기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1:01

우래기다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1:01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01:01

기광이 목소리 나와서 완전좋아 달달♥♥

파이리4 2014.10.10 01:03

완전 달다구리♥♥♥
약간 안을까말까 느낌 날것같기도하고~ 그냥 존좋ㅠㅠ

파이리5 2014.10.10 01:03

노래 상큼하고 목소리도 상큼하고♥♥♥

파이리6 2014.10.10 01:03

여태까지 못들었던 느낌의 새로운 비스트인거같어서 조앙 ㅠㅠㅠㅠㅠㅠㅠ

우리꽝피디님 능력자 존멋이시다bbb

파이리7 2014.10.10 01:07

노래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0 01:08

맞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노래 분위기 진짜 상큼 발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01:47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