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기광 트위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울기광 트위터...

604 2014.10.10 00:14

짧은주소

본문

내가 트위터를 잘 몰라서(그냥 홈마님들 사진 볼라고 가입한건데)

울기광 트위터도 알고는 있었다?ㅋㅋㅋㅋㅋ
근데 들어가보면 되게 막 절제된 것 같은데 드립도 간간히 보이고 로고도 울기광이라 뭔가 좀 귀여웠는데

pej4R41.png

무심코 트윗 옆에 있는 트윗과 답글?이라는 거 눌러봤는데 저렇게 한결같은 반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우물판 날은 기광아 우물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0:15

기광쁘사랑해봇 ♥ ㅠㅠㅠ 넘조아 울기광트위터도 센스있덩 관리자 드립 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0 00:15

리자몽 센스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0 00:15

사랑해봇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다른말? 안해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있고 철두철미?하고 ㅋㅋㅋ

파이리4 2014.10.10 0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밖에 모르는 바부야 리자몽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0 00:18

한결같은 광쁘와 한결같은 리자몽이다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0 00:20

ㅋㅋㄱㅋ 나 방금 울기광 트윗 알게
되고 팔로하고 보고 왔는데 ㅋㅋㅋㅋㅋ 왤케 재밌지? 리자몽도 파이리도 귀염 터져 ㅋㅋㅋ

파이리7 2014.10.10 00:21

사랑사랑 누가 말했나 리자몽이 말했지

Total 39,149건 137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