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열두시반에 뭐뜰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Wk 주소복사
본문
궁예해보자!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오디오티져합친거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궁예보다는 바람에
가깝겠지만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인데 깔리는 노래는 다
다른거야
앨범에 있는곡들 한소절씩으로
한 이삼십초분량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오디오티져합친거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궁예보다는 바람에
가깝겠지만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져인데 깔리는 노래는 다
다른거야
앨범에 있는곡들 한소절씩으로
한 이삼십초분량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1. 개인티져
2. 6곡 오디오티져
중하나일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티저일것같아
개인티저일것같앙 기광인아닐것같쟈나..
헐..이파이리천재다...개인티져로 배경음악다르게...천재...
하루하루 공개한다는거 보면 개인티저 일듯ㅋㅋㅋ 또 나이순이면ㅠㅠ기광이 담주에나 보겠네ㅠㅠ
개인티져나 오디오티져? 둘중하나겠지 뭐라도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티저면 좋은데 그럼 몇일을 기다려야하다니...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
개인 티저일 것 같은데 생일 순일 것 같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