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음원공개 후 음방이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0일 음원공개 후 음방이면

449 2014.10.09 15:50

짧은주소

본문

아니 뭐 일주일 스페셜무대하는거니?ㅠㅠㅠ
일본 11월달부터 가야한다며.... 그래서 상큼이 기광이티저도 냈쟈나
그러면 대체 얼마나 활동을 할 수있어서ㅠㅠ 그주부터활동하는고니ㅠㅠ
금발기광이 오래보고싶은데ㅠㅠㅠ 적어도 3주는 활동해주리라 믿어요 큐브
이번에도 일쫌하던데 우리 실망시키지마여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5:59

11월14일에 '넌어때'발매한데....
그럼...딱 3주...ㅜㅜ
그와중에 10월말엔 멕시코가구 중국가구 ㅜㅜ

파이리2 2014.10.09 15:59

겁나아쉽긴하겠고 큐브욕도옴팡지게할테지만ㅋ일단 짧으면짧은대로... 걍 해탈하고있음ㅋㅋㅋ
아니었음싶지만 음방말고 다른방송은 많이안할것같은느낌ㅇㅣ...쪼금들면서ㅠ

+
매번 1년에 한번나오면서 한달활동밖에안하니 비활동기때 앨범안낼거면 디싱이라고 달라고 했었는데ㅋㅋㅋ쨋든 디싱보단낫잖아?ㅋㅋㅋ큐ㅠㅠ쓰면서도 짠내가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9 16:00

사녹이랑 사후녹화 그런것까지하면 4주는 채울수있을것같기도한데 이왕이면 오래볼수있었으면좋겠다ㅜㅜ
기간과상관없이 알차게 활동해주길바람ㅠㅠ

파이리4 2014.10.09 16:06

11월 중순부터 일본투어 도니까 그땨까진 시간있는거겠지.... ㅠㅠ

파이리5 2014.10.09 16:21

두번 컴백이니까 이번에는 비스트나 기광이나 팬들이나 즐기는 활동이면 좋겠다~~~

파이리6 2014.10.09 16:28

16일 이벤트 재대로 해준다면 컴백 기간은 참아줄 수 있을것같아.
근데 허접한 이벤트로 우릴 욕되게 한다면 큡 ㅠ.ㅠ;;

파이리7 2014.10.09 19:14

이번 활동은 뭔가 팬서비스차원 이랄까 잘모르지만 난 그런 느낌이라서 내준것만해도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