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오늘 하루 뭐했엉 415 2014.10.09 19: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쉬는 날인데 준비하는 게 있어서 그거 공뷰....를 하려고했으나!!!기광이만 엄청 본듯....ㅠ.ㅠ...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기광앓이로 하루를 채웟능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9:32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자다가 이제 일어나서 기광이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자다가 이제 일어나서 기광이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9 19:32 ㅋ난 곡성 기차마을 갔다왔어ㅋㅋㅋ 거기서도 울기광 들락달락 거렸다는...ㅋㅋ기광이 곡 실려서 보고 웃는데 친구들이 넌 뭘보면서 그렇게 웃냐고ㅋㅋㅋ 0 0 ㅋ난 곡성 기차마을 갔다왔어ㅋㅋㅋ 거기서도 울기광 들락달락 거렸다는...ㅋㅋ기광이 곡 실려서 보고 웃는데 친구들이 넌 뭘보면서 그렇게 웃냐고ㅋㅋㅋ 파이리3 2014.10.09 19:33 트랙리스트로 아침부터 설렜지만!!!!!!!!!!! 시험공부..ㅠㅠ 컴백이랑도겹치지만 컴백이 더 중요한 나는................시험 망.....ㅋㅋㅋㅋ 요새 계속설렘 0 0 트랙리스트로 아침부터 설렜지만!!!!!!!!!!! 시험공부..ㅠㅠ 컴백이랑도겹치지만 컴백이 더 중요한 나는................시험 망.....ㅋㅋㅋㅋ 요새 계속설렘 파이리4 2014.10.09 19:34 ㅈ.다 그랬구낰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흡흡ㅋㅋㅋㅋㅋㅋ 내일되면 더 심해지겟지....?☆★torr 0 0 ㅈ.다 그랬구낰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흡흡ㅋㅋㅋㅋㅋㅋ 내일되면 더 심해지겟지....?☆★torr 파이리5 2014.10.09 19:37 파이리들은 쉬는날 진짜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레서인디 주말에도 울기광은 조용하더라 ㅋㅋㅋㅋ 0 0 파이리들은 쉬는날 진짜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레서인디 주말에도 울기광은 조용하더라 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9 19:41 밥하고...설거지하고...빨래하고...애들 등살에 머리 띵~~ㅠㅠㅠㅠ 0 0 밥하고...설거지하고...빨래하고...애들 등살에 머리 띵~~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19:42 잠만잔듯.. 0 0 잠만잔듯.. 파이리8 2014.10.09 19:43 방콕방콕ㅋㅋㅋㅋ시험이코앞인데;;;올리브쇼 못본거 몰아보는중............ㅋㅋㅋ큐ㅠㅠㅠ 0 0 방콕방콕ㅋㅋㅋㅋ시험이코앞인데;;;올리브쇼 못본거 몰아보는중............ㅋㅋㅋ큐ㅠㅠㅠ 파이리9 2014.10.09 19:46 가을을 느끼고 왔다고 한다......이쁘지? 0 0 <img src="http://i.imgur.com/UKxjXEa.jpg" title="Hosted by imgur.com" /></a> 가을을 느끼고 왔다고 한다......이쁘지? 파이리10 2014.10.09 19:47 이쁘다!!!!!!!! 가을같애~~~ 0 0 이쁘다!!!!!!!! 가을같애~~~ 파이리11 2014.10.09 19:53 우와 이쁘다~~~ 0 0 우와 이쁘다~~~ 파이리12 2014.10.09 20:16 ㅈ.오오이쁘당 ㅠㅠ 0 0 ㅈ.오오이쁘당 ㅠㅠ 파이리13 2014.10.09 19:49 나도 토요일에 시험보는거 있는데 ㅠㅠ 기광이 서치하다가 저녁밥 먹을 시간이 되었어 ㅠㅠㅠㅠ 0 0 나도 토요일에 시험보는거 있는데 ㅠㅠ 기광이 서치하다가 저녁밥 먹을 시간이 되었어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9 19:52 친구 결혼식갔다오뮤ㅠㅠ가는버스안에서 트랙리스트보고 끙끙앓고 오는버스안에서 성남직캠보고 끙끙앓았어 ㅋㅋㅋㅋㅋ 낼은 또 뭐가 뜨려낭 0 0 친구 결혼식갔다오뮤ㅠㅠ가는버스안에서 트랙리스트보고 끙끙앓고 오는버스안에서 성남직캠보고 끙끙앓았어 ㅋㅋㅋㅋㅋ 낼은 또 뭐가 뜨려낭 파이리15 2014.10.09 20:18 ㅈ.모두 오늘 하루 기광하루....♥ 0 0 ㅈ.모두 오늘 하루 기광하루....♥
댓글목록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잠자고 자다가 이제 일어나서 기광이 보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난 곡성 기차마을 갔다왔어ㅋㅋㅋ 거기서도 울기광 들락달락 거렸다는...ㅋㅋ기광이 곡 실려서 보고 웃는데 친구들이 넌 뭘보면서 그렇게 웃냐고ㅋㅋㅋ
트랙리스트로 아침부터 설렜지만!!!!!!!!!!!
시험공부..ㅠㅠ 컴백이랑도겹치지만 컴백이 더 중요한 나는................시험 망.....ㅋㅋㅋㅋ
요새 계속설렘
ㅈ.다 그랬구낰ㅋㅋㅋㅋㅋ 일상생활불가 흡흡ㅋㅋㅋㅋㅋㅋ 내일되면 더 심해지겟지....?☆★torr
파이리들은 쉬는날 진짜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레서인디 주말에도 울기광은 조용하더라 ㅋㅋㅋㅋ
밥하고...설거지하고...빨래하고...애들 등살에 머리 띵~~ㅠㅠㅠㅠ
잠만잔듯..
방콕방콕ㅋㅋㅋㅋ시험이코앞인데;;;올리브쇼 못본거 몰아보는중............ㅋㅋㅋ큐ㅠㅠㅠ
가을을 느끼고 왔다고 한다......이쁘지?
이쁘다!!!!!!!! 가을같애~~~
우와 이쁘다~~~
ㅈ.오오이쁘당 ㅠㅠ
나도 토요일에 시험보는거 있는데 ㅠㅠ 기광이 서치하다가 저녁밥 먹을 시간이 되었어 ㅠㅠㅠㅠ
친구 결혼식갔다오뮤ㅠㅠ가는버스안에서 트랙리스트보고 끙끙앓고 오는버스안에서 성남직캠보고 끙끙앓았어 ㅋㅋㅋㅋㅋ 낼은 또 뭐가 뜨려낭
ㅈ.모두 오늘 하루 기광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