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일본 티저에서 433 2014.10.08 22:4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a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이러뷰 아이원츄 하는 거도 존좋이고ㅠㅠㅠㅠ 기광이 뒷모습보이면서 춤추는데 왜이리 잘섹귀쁨 다느껴지냐?ㅠㅠㅠㅠㅠㅠ 진짜 매력이 매력이 끝이없다 한국에서도 상큼이기광이 보고싶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2:46 나도 한국에서 저 상큼이로 활동하는거 보고싶다ㅠㅠ 0 0 나도 한국에서 저 상큼이로 활동하는거 보고싶다ㅠㅠ 파이리2 2014.10.08 22:49 싱글벙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너지막넘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싱글벙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너지막넘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8 22:49 밝은 노래하니까 기광이가 막 웃어ㅠㅠ 한국에서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 0 0 밝은 노래하니까 기광이가 막 웃어ㅠㅠ 한국에서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8 23:22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일본에서만 상큼하게 활동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게스리~~~~ ㅠㅠㅠㅠ 0 0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일본에서만 상큼하게 활동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게스리~~~~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9 00:32 그니까 일본 티져 존나 상큼미들ㅠㅠㅠㅠㅠ제발 한국도 좀 굿럭 화앨보면 상큼하고 부농부농한거도 잘어울리는데 노래도 그런거내주면...연차가 너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니까 일본 티져 존나 상큼미들ㅠㅠㅠㅠㅠ제발 한국도 좀 굿럭 화앨보면 상큼하고 부농부농한거도 잘어울리는데 노래도 그런거내주면...연차가 너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나도 한국에서 저 상큼이로 활동하는거 보고싶다ㅠㅠ
싱글벙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너지막넘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밝은 노래하니까 기광이가 막 웃어ㅠㅠ
한국에서도 보고싶어ㅠㅠㅠ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일본에서만 상큼하게 활동하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럽게스리~~~~ ㅠㅠㅠㅠ
그니까 일본 티져 존나 상큼미들ㅠㅠㅠㅠㅠ제발 한국도 좀 굿럭 화앨보면 상큼하고 부농부농한거도 잘어울리는데 노래도 그런거내주면...연차가 너무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