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휴일이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즐거운 휴일이당

391 2014.10.09 09:55

짧은주소

본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서폿인증도 보고
일본티져 한 번 더 보고
꿀같은 휴일이댱..키키키

다들 오늘 (기광안에서)꿀 휴일보냉~♥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09:58

좀있으면 떡밥 또 뜨겠지!!! 기대된당 하루종일 기광이 봐야지ㅋㅋ

파이리2 2014.10.09 10:01

오늘은 뭐가 뜨려나~

파이리3 2014.10.09 10:02

기광이 노래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9 11:06

오늘 출근해따...ㅜㅜ..

파이리5 2014.10.09 11:16

시험공부해야되서 우울햇는데 트랙리스트보고 기운남!!! 시험기간컴백이지만 빨리컴백하면좋겟다ㅠㅠㅠ

파이리6 2014.10.09 12:04

나는 이런 휴일에 회사 나와서 일한다 우울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12:10

w..힘내.........ㅜ_ㅜ.........!!

Total 39,149건 137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