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탭분 보틀인증 1,112 2014.10.08 16: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sshyemi #stylelog #bottle #lifeisonetwo 기광팬들 센스가 어마어마 와우-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6:21 진짜 기분 좋다ㅎㅎㅎㅎㅎㅎ 0 0 진짜 기분 좋다ㅎㅎㅎㅎㅎㅎ 파이리2 2014.10.08 16:22 아이고 고맙습니다ㅠㅠ암만생각해도 보틀에 기광이 티 안내길 진짜 잘한거 같다ㅋㅋ 0 0 아이고 고맙습니다ㅠㅠ암만생각해도 보틀에 기광이 티 안내길 진짜 잘한거 같다ㅋㅋ 파이리3 2014.10.08 16:23 222 0 0 222 파이리4 2014.10.08 16:33 33333 일반인이 보기엔 뭔가 의미있는 문구같은데 스타일로그팀에서 보기엔 스타일로그 티낸거고 팬입장에서 보기엔 기광팬 티낸거고~~~ ㅋㅋㅋㅋㅋ 진짜 이 의견 낸 파이리 센스 쩔어 bbbbbbb 0 0 33333 일반인이 보기엔 뭔가 의미있는 문구같은데 스타일로그팀에서 보기엔 스타일로그 티낸거고 팬입장에서 보기엔 기광팬 티낸거고~~~ ㅋㅋㅋㅋㅋ 진짜 이 의견 낸 파이리 센스 쩔어 bbbbbbb 파이리5 2014.10.08 18:21 마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인이 보면 뭔가 있어보이는데 뭔지는 모르겠고 스타일로그팀이랑 기광팬은 아는.... 또 너무 서포트 느낌도 없구!!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마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인이 보면 뭔가 있어보이는데 뭔지는 모르겠고 스타일로그팀이랑 기광팬은 아는.... 또 너무 서포트 느낌도 없구!!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8 18:20 진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 진짜 센스 쩔어 ㅠㅠㅠ 0 0 진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 진짜 센스 쩔어 ㅠㅠㅠ 파이리7 2014.10.08 16:23 올~~~~~!!쒼나ㅎㅎㅎㅎㅎ 0 0 올~~~~~!!쒼나ㅎㅎㅎㅎㅎ 파이리8 2014.10.08 16:24 근데 어제 촬영 늦게까지한거같지? 뭔가 느낌이 그래 ㅋㅋㅋㅋ 어제 늦게 스텝인증부터 오늘뜬 것도 글코 ㅋㅋㅋ그래서 궁예지만 기광이도 인증못햇던 것도 같고 ㅠㅠ그래도 잘 된 거 보니까 넘 뿌듯하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데 어제 촬영 늦게까지한거같지? 뭔가 느낌이 그래 ㅋㅋㅋㅋ 어제 늦게 스텝인증부터 오늘뜬 것도 글코 ㅋㅋㅋ그래서 궁예지만 기광이도 인증못햇던 것도 같고 ㅠㅠ그래도 잘 된 거 보니까 넘 뿌듯하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8 16:25 아아 너무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0 0 아아 너무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8 16:26 저거 멘트보자마자 우리 다 빵터져서 저거하자고 한거 보면 그만큼 센스있던 문장이었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센스쩔 bbㅋㅋ 0 0 저거 멘트보자마자 우리 다 빵터져서 저거하자고 한거 보면 그만큼 센스있던 문장이었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센스쩔 bbㅋㅋ 파이리11 2014.10.08 16:26 기광이팬이라서 행복하당ㅎㅎㅎㅎㅎㅎ 0 0 기광이팬이라서 행복하당ㅎㅎㅎㅎㅎㅎ 파이리12 2014.10.08 16:33 캬 기분 좋구만~~~ㅋㅋㅋ 인생 뭐 있나 완 투 면 되지ㅋㅋㅋ 0 0 캬 기분 좋구만~~~ㅋㅋㅋ 인생 뭐 있나 완 투 면 되지ㅋㅋㅋ 파이리13 2014.10.08 16:33 저 문구 보면볼수록 센스대박임ㅋㅋㅋㅋㅋㅋ 0 0 저 문구 보면볼수록 센스대박임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08 16:40 뿌듯 으쓱 0 0 뿌듯 으쓱 파이리15 2014.10.08 16:45 씐나씐나 스록선생님들 감쟈~~~~ 0 0 씐나씐나 스록선생님들 감쟈~~~~ 파이리16 2014.10.08 16:48 우리가 기광이 팬이닷ㅋㅋㅋ인증 감쟈드림ㅠㅠㅠㅠㅠ 0 0 우리가 기광이 팬이닷ㅋㅋㅋ인증 감쟈드림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8 16:49 예스예스예스~~~인생은 원투 0 0 예스예스예스~~~인생은 원투 파이리18 2014.10.08 16:51 저물통 나도 갖고싶다ㅠㅠㅠㅠㅠㅋㅋㅋ 0 0 저물통 나도 갖고싶다ㅠㅠㅠㅠㅠㅋㅋㅋ 파이리19 2014.10.08 16:58 나두 ㅠㅠㅋㅋ 0 0 나두 ㅠㅠㅋㅋ 파이리20 2014.10.08 17:00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만들까봐 ㅋㅋㅋㅋ 0 0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만들까봐 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8 17:13 찾아보는데 개인적으로 소량하면 좀 가격이 쎄구나 ㅠㅠ흡 아쉬워 ㅋㅋ 0 0 찾아보는데 개인적으로 소량하면 좀 가격이 쎄구나 ㅠㅠ흡 아쉬워 ㅋㅋ 파이리22 2014.10.08 17:15 공구..하고싶...드아 0 0 공구..하고싶...드아 파이리23 2014.10.08 17:31 거기가 어딘지 갈쳐줄수있어? 난 한개사도 문구원하는 대로 새겨주는 곳을 못찾겠어ㅠ 다 스티커뿐이야ㅠ 0 0 거기가 어딘지 갈쳐줄수있어? 난 한개사도 문구원하는 대로 새겨주는 곳을 못찾겠어ㅠ 다 스티커뿐이야ㅠ 파이리24 2014.10.08 16:56 인증 감쟈합니다! 이쁘다~ 나두 가지고싶네~ 일코용으로 딱이야! 파이리들은 알아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0 0 인증 감쟈합니다! 이쁘다~ 나두 가지고싶네~ 일코용으로 딱이야! 파이리들은 알아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08 17:53 ㅋㅋㅋ 이거 진짜 센스 쩔어~ 알아주시는 스텝분들도 감쟈삽니다 ㅋㅋㅋ 0 0 ㅋㅋㅋ 이거 진짜 센스 쩔어~ 알아주시는 스텝분들도 감쟈삽니다 ㅋㅋㅋ 파이리26 2014.10.08 18:06 이쁘다ㅠㅠㅠㅠ울집엔 걍 음료수 패트병뿐....또르르....ㅡ.ㅡ;; 0 0 이쁘다ㅠㅠㅠㅠ울집엔 걍 음료수 패트병뿐....또르르....ㅡ.ㅡ;; 파이리27 2014.10.08 18: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나두저거가지구시퐁 흑흑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나두저거가지구시퐁 흑흑 파이리28 2014.10.08 18:13 파이리들 공구 안되나?ㅠㅠㅠㅠㅠ 갖고싶다ㅠㅠㅠㅠ 저기다 뭐담아 마시면 꿀맛일겨~ 0 0 파이리들 공구 안되나?ㅠㅠㅠㅠㅠ 갖고싶다ㅠㅠㅠㅠ 저기다 뭐담아 마시면 꿀맛일겨~ 파이리29 2014.10.08 18:27 우리도 공구하자 0 0 우리도 공구하자 파이리30 2014.10.08 18:35 내가 저거 공구진행 안한거 진짜 후회했잖아ㅠㅠ보틀 딱 왔는데 넘 예뻐가지구 훔치고 싶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내가 저거 공구진행 안한거 진짜 후회했잖아ㅠㅠ보틀 딱 왔는데 넘 예뻐가지구 훔치고 싶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8 18:42 저거 진행될때 공구하자고 말해볼려다가 괜히 총대 더 정신없어질것 같아서 말안했었거든ㅠㅠㅠㅠ흑ㅠㅠㅠ 0 0 저거 진행될때 공구하자고 말해볼려다가 괜히 총대 더 정신없어질것 같아서 말안했었거든ㅠㅠㅠㅠ흑ㅠㅠㅠ 파이리32 2014.10.08 18:45 총대야?? 0 0 총대야?? 파이리33 2014.10.08 19:15 웅ㅋㅋ보틀 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 0 0 웅ㅋㅋ보틀 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08 22:14 우와와♥ 0 0 우와와♥ 파이리35 2014.10.08 23:19 나그기광팬임!!! 0 0 나그기광팬임!!!
댓글목록
진짜 기분 좋다ㅎㅎㅎㅎㅎㅎ
아이고 고맙습니다ㅠㅠ암만생각해도 보틀에 기광이 티 안내길 진짜 잘한거 같다ㅋㅋ
222
33333
일반인이 보기엔 뭔가 의미있는 문구같은데
스타일로그팀에서 보기엔 스타일로그 티낸거고
팬입장에서 보기엔 기광팬 티낸거고~~~
ㅋㅋㅋㅋㅋ 진짜 이 의견 낸 파이리 센스 쩔어 bbbbbbb
마자마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인이 보면 뭔가 있어보이는데 뭔지는 모르겠고
스타일로그팀이랑 기광팬은 아는.... 또 너무 서포트 느낌도 없구!!
대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 진짜 센스 쩔어 ㅠㅠㅠ
올~~~~~!!쒼나ㅎㅎㅎㅎㅎ
근데 어제 촬영 늦게까지한거같지? 뭔가 느낌이 그래 ㅋㅋㅋㅋ 어제 늦게 스텝인증부터 오늘뜬 것도 글코 ㅋㅋㅋ그래서 궁예지만 기광이도 인증못햇던 것도 같고 ㅠㅠ그래도 잘 된 거 보니까 넘 뿌듯하고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너무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저거 멘트보자마자 우리 다 빵터져서 저거하자고 한거 보면 그만큼 센스있던 문장이었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센스쩔 bbㅋㅋ
기광이팬이라서 행복하당ㅎㅎㅎㅎㅎㅎ
캬 기분 좋구만~~~ㅋㅋㅋ 인생 뭐 있나 완 투 면 되지ㅋㅋㅋ
저 문구 보면볼수록 센스대박임ㅋㅋㅋㅋㅋㅋ
뿌듯 으쓱
씐나씐나
스록선생님들 감쟈~~~~
우리가 기광이 팬이닷ㅋㅋㅋ인증 감쟈드림ㅠㅠㅠㅠㅠ
예스예스예스~~~인생은 원투
저물통 나도 갖고싶다ㅠㅠㅠㅠㅠㅋㅋㅋ
나두 ㅠㅠㅋㅋ
나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 만들까봐 ㅋㅋㅋㅋ
찾아보는데 개인적으로 소량하면 좀 가격이 쎄구나 ㅠㅠ흡 아쉬워 ㅋㅋ
공구..하고싶...드아
거기가 어딘지 갈쳐줄수있어?
난 한개사도 문구원하는 대로 새겨주는 곳을 못찾겠어ㅠ 다 스티커뿐이야ㅠ
인증 감쟈합니다! 이쁘다~ 나두 가지고싶네~ 일코용으로 딱이야! 파이리들은 알아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거 진짜 센스 쩔어~ 알아주시는 스텝분들도 감쟈삽니다 ㅋㅋㅋ
이쁘다ㅠㅠㅠㅠ울집엔 걍 음료수 패트병뿐....또르르....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짱!!!! 나두저거가지구시퐁 흑흑
파이리들 공구 안되나?ㅠㅠㅠㅠㅠ
갖고싶다ㅠㅠㅠㅠ
저기다 뭐담아 마시면 꿀맛일겨~
우리도 공구하자
내가 저거 공구진행 안한거 진짜 후회했잖아ㅠㅠ보틀 딱 왔는데 넘 예뻐가지구 훔치고 싶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진행될때 공구하자고 말해볼려다가
괜히 총대 더 정신없어질것 같아서 말안했었거든ㅠㅠㅠㅠ흑ㅠㅠㅠ
총대야??
웅ㅋㅋ보틀 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
우와와♥
나그기광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