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기광이를 만나기 전과 후과 내 일상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기광이를 만나기 전과 후과 내 일상

518 2014.10.08 11:49

짧은주소

본문

나 기광이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나 일이 너무 힘들어서 매일 매일 울었다 진짜
퇴근하고 방에 들어가서 울기만 하고 다음날 일어나서 출근할때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친구들 사람들과 만나는것도 너무 너무 싫고 그냥 매일 매일 울면서 보냈다
일 그만두고 싶다고 이야기 하면 다른데 가도 다 똑같다고 참고 일하라고 하고 ....
그러다 결국 난 쓰러져서 입원하고 수술하고 ...
내가 아파서 1년 쉬면서 그때 기광이를 만났어
아파서 맨날 짜증만 냈는데 기광이를 사랑하는 순간부터 짜증이 뭥미?
완전 진짜 잠 안자고 기광이만 주구장창 봤다 보고 또 보고

기광이를 알아가면 알아갈수록 내가 참 한심해 보이더라
우리 기광이는 저렇게 어른스러운데 난 나이만 먹었지 완전 애구나 애야 ..
그러면서 반성을 많이 했어

지금은 스트레스 받아도 기광이 보면서 힘내고 힐링받고
울기광 들어와서 파이리들 드립에 빵빵터지고
맨날 웃는다 진짜

기광이를 만나고 아픈것도 괜찮아지고 스트레스도 덜 받고
진짜 기광이는 힐링 힐링 천사야!!!!

나 진짜 내가 태어나서 젤 잘한일이 기광이를 사랑한게 된거야!!!!!

그리고 파이리들 만난것도 ☞☜

사... 사.... 사....과 한입할래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1:57

이런글 좋으다~감동감동ㅠ기광이랑 같이 오래가자 파이리들아ㅠㅠ

파이리2 2014.10.08 12:07

(최대한입벌리구)한입말구 한개도되 ?

파이리3 2014.10.08 12:12

사과? 좋지~~~!!♥♥

파이리4 2014.10.08 12:14

힐링함면 이기광 이기광하면 힐링
나도 기광이 덕분에 웃음이 늘었당 히히

파이리5 2014.10.08 12:17

나도 조금 비슷해 ㅎㅎ 2년전쯤 여러가지로 힘들던 시기에 사람도 사랑도 일에도 질리고 흥미 잃어 갈때쯤 우연히 기광이한테 빠져서 바라보고 주기만 하는 사랑도 참 행복하구나 싶은것도 느끼고 ~ 모든게 자연스레 회복되더라구~!! 난 기광이 웃는거 보고 나도 모르게 웃고있어서.. 그래서 기광이가 좋아지기 시작했던 것 같아^-^ 기광이를 통해서 힐링 받고 파이리들 드립에 빵빵 터지는거 완전 공감해 ㅎㅎ 나도 가끔 드립쳐서 파이리들 댓글 달고 웃으면 그게 또 그렇게 뿌듯해!!!!!!!~_~ 기광이도 울기광도 파이리들도 너무 좋아~ 파이리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자!

파이리6 2014.10.08 13:22

222 나도 기광이 만나고 "주기만 하는 사랑도 참 행복하구나" 느꼈어 ㅠㅠ
막 기광이가 웃으면 나도 좋고 그럼 ㅋㅋㅋ 확실히 전보다 기광이 덕분에 나도 밝아진 거 같아 기광이가 잘 웃어줘서^^

파이리7 2014.10.08 12:36

나도 올해 내 상황이 여러가지로 힘든시기에ㅜ입덕해서 기광이보며 그나마 웃고 힐링하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천사인가봐 기광이는!!!!

파이리8 2014.10.08 13:02

너 파이리 나야?ㅠㅠㅠ 나 일 힘들고 지치고 진짜 머리카락 다 빠지고 응급실, 입원실만 계속 왔다갔다 할 때 레알 다 놔버릴까 했던 때에 댄싱슈즈 다시 듣고 아 나 기광이 진짜 좋아해야하나.. 좋아하면 기운 얻을까! 하고 여기 가입했거든. 그리고 지금은 일 관두고 지금 너무 행복하게 지내는 중이야ㅠㅠㅠ 요즘은 기광이랑 파이리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다. 추억을 공유한다는 건 너무 기쁘고 좋은 일인 것 같아서, 그래서 너무 고맙고. 내가 만약 80 늙은이가 되어서도 웃으며 지낼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아마도 광코리타와 파이리들 덕분이겠지?

파이리9 2014.10.08 13:02

너 파이리 나야?ㅠㅠㅠ 나 일 힘들고 지치고 진짜 머리카락 다 빠지고 응급실, 입원실만 계속 왔다갔다 할 때 레알 다 놔버릴까 했던 때에 댄싱슈즈 다시 듣고 아 나 기광이 진짜 좋아해야하나.. 좋아하면 기운 얻을까! 하고 여기 가입했거든. 그리고 지금은 일 관두고 지금 너무 행복하게 지내는 중이야ㅠㅠㅠ 요즘은 기광이랑 파이리들 때문에 너무 행복하다. 추억을 공유한다는 건 너무 기쁘고 좋은 일인 것 같아서, 그래서 너무 고맙고.

파이리10 2014.10.08 16:13

나도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하..진짜 절망.권태기인 일상이였는데.. 한줄기빛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광렐루야...우리함께앓자 죽을때까지광덕!!!

파이리11 2014.10.08 23:21

그러게 나도 우울증 오기 일보직전이었는데 광덕친구들도 사귀고 기광이보면서 힐링제대로 한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아갈수록 힘든 세상인데 기광이가 힘이 되어준다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