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성남 와있는 파이리중에 F구역 그라운드석 티켓 필요한사람?? 696 2014.10.08 14: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r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표가 좀 남는데 ㅋㅋ 무조건 파이리한테 주고싶당... 지금 받을수 있는 사람만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14:24 ㅈ 참고로 f석은 중앙 뒷쪽이당ㅜㅜ 앞은아냐~ 그라운드석이궁 0 0 ㅈ 참고로 f석은 중앙 뒷쪽이당ㅜㅜ 앞은아냐~ 그라운드석이궁 파이리2 2014.10.08 14:59 아쉽ㅠㅠ 갈수는있는데여섯시쯤시간난다 0 0 아쉽ㅠㅠ 갈수는있는데여섯시쯤시간난다 파이리3 2014.10.08 15:05 지방수니인데 당장 비행기타고 날아가고싶다ㅠㅠ 0 0 지방수니인데 당장 비행기타고 날아가고싶다ㅠㅠ 파이리4 2014.10.08 15:29 회사.... ㅜㅜ 조퇴하고 가고싶다 0 0 회사.... ㅜㅜ 조퇴하고 가고싶다 파이리5 2014.10.08 15:37 회사...시바....여섯시에퇴근이라능..... 0 0 회사...시바....여섯시에퇴근이라능..... 파이리6 2014.10.08 15:40 ㅈ. ㅋㅋㅋ 여기 폰번호 공개하면 안되징?ㅜ 6시정도까진 줄수있을것도 같은뎅~ 지금 사람 별로 없어서 오면 f구역중에 앞자리는 앉을수있는데 아쉽네ㅜ 0 0 ㅈ. ㅋㅋㅋ 여기 폰번호 공개하면 안되징?ㅜ 6시정도까진 줄수있을것도 같은뎅~ 지금 사람 별로 없어서 오면 f구역중에 앞자리는 앉을수있는데 아쉽네ㅜ 파이리7 2014.10.08 15:47 누구라도 가져갔음 좋겠다ㅠㅠ 기광이 응원하고와!! 0 0 누구라도 가져갔음 좋겠다ㅠㅠ 기광이 응원하고와!! 파이리8 2014.10.08 15:54 오늘 거기가려고 연가낸 파이린데... 급 감기몸살증세때매 오전에 못갔는데ㅠ 급가고시퍼진다ㅜㅜㅜㅜㅜ 육안으로 애기얼굴 보이는 정도거리야?? 이틀 일하면 또 주말이니 가고싶당 발동동 ㅠㅠㅠ 혹시 한장이야?두장도가능해? 0 0 오늘 거기가려고 연가낸 파이린데... 급 감기몸살증세때매 오전에 못갔는데ㅠ 급가고시퍼진다ㅜㅜㅜㅜㅜ 육안으로 애기얼굴 보이는 정도거리야?? 이틀 일하면 또 주말이니 가고싶당 발동동 ㅠㅠㅠ 혹시 한장이야?두장도가능해? 파이리9 2014.10.08 16:07 응 두장 돼~ 육안으로 보일것같다! 그래도 2층 가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싶어^^ 0 0 응 두장 돼~ 육안으로 보일것같다! 그래도 2층 가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싶어^^ 파이리10 2014.10.08 15:55 나 위에 파이리는 아닌데 5시 좀 넘어서 가도 되겠니? 포기하고 있다가 벌떡 일어남ㅠㅠ 짐 민낯인데 달려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0 0 나 위에 파이리는 아닌데 5시 좀 넘어서 가도 되겠니? 포기하고 있다가 벌떡 일어남ㅠㅠ 짐 민낯인데 달려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파이리11 2014.10.08 16:05 5시 넘어서 가능해 여섯시전에만 오면~^^ 0 0 5시 넘어서 가능해 여섯시전에만 오면~^^ 파이리12 2014.10.08 15:57 착한 파이리다 ㅠㅠ!! 파이리들 이 기회를 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실에서 컴퓨터 두드리며 운다 ㅠㅠ 0 0 착한 파이리다 ㅠㅠ!! 파이리들 이 기회를 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실에서 컴퓨터 두드리며 운다 ㅠㅠ 파이리13 2014.10.08 16:10 나여섯시전쯤갈수있는파이린데..번호공개히니야하나?ㅜㅜ 0 0 나여섯시전쯤갈수있는파이린데..번호공개히니야하나?ㅜㅜ 파이리14 2014.10.08 17:36 파이리 못오는거야~~?ㅠ 밑에 내 댓글 확인해줘ㅠ 0 0 파이리 못오는거야~~?ㅠ 밑에 내 댓글 확인해줘ㅠ 파이리15 2014.10.08 16:15 댓글내용 확인 0 0 비밀글 입니다. 파이리16 2014.10.08 16:27 6시전에 온다는 두장필요한 파이리랑. 번호공개해야 하냐고 물은 13파이리까지 끝! 네장 있걸랑ㅋㅋ 요 세명은 위에 댓글 확인하고 확인댓글 달아주세요~~ 번호 지워야하니까!!! 0 0 6시전에 온다는 두장필요한 파이리랑. 번호공개해야 하냐고 물은 13파이리까지 끝! 네장 있걸랑ㅋㅋ 요 세명은 위에 댓글 확인하고 확인댓글 달아주세요~~ 번호 지워야하니까!!! 파이리17 2014.10.08 16:42 나 두장 물어본 연가낸 아픈 파이린데 ㅠ 못갈거같아ㅜㅜ미아내ㅜ 씻으러 화장실갔는데 코피나더라;; 나이먹고 덕질하려니..흑흑!! 다른 파이리분이 꼭 득템하시길바랄게용 직캠이나봐야겟쟈나~ㅠㅠ 0 0 나 두장 물어본 연가낸 아픈 파이린데 ㅠ 못갈거같아ㅜㅜ미아내ㅜ 씻으러 화장실갔는데 코피나더라;; 나이먹고 덕질하려니..흑흑!! 다른 파이리분이 꼭 득템하시길바랄게용 직캠이나봐야겟쟈나~ㅠㅠ 파이리18 2014.10.08 16:47 글쿠나ㅠㅠ 그럼 두명 새로 받아ㅠㅠㅋㅋㅋ 저 번호로 연락먼저 저도 되궁... 여섯시까지 아무도 말없으면 그냥 지우고 없던일로 할게ㅋㅋㅋㅠㅠ 현재 다섯시파이리 1명빼곤 연락없는상태~ 0 0 글쿠나ㅠㅠ 그럼 두명 새로 받아ㅠㅠㅋㅋㅋ 저 번호로 연락먼저 저도 되궁... 여섯시까지 아무도 말없으면 그냥 지우고 없던일로 할게ㅋㅋㅋㅠㅠ 현재 다섯시파이리 1명빼곤 연락없는상태~ 파이리19 2014.10.08 16:29 지방수니는 여러모로 서럽다ㅠㅠㅠㅠㅠ 성남... 0 0 지방수니는 여러모로 서럽다ㅠㅠㅠㅠㅠ 성남... 파이리20 2014.10.08 18:02 번호 삭제했당~ ㅎㅎ 나도 이제 이곳에 집중하겠엉! 안뇽~ 0 0 번호 삭제했당~ ㅎㅎ 나도 이제 이곳에 집중하겠엉! 안뇽~ 파이리21 2014.10.08 20:52 ㅠㅠ부럽다... 나도알바만안갓엇으면!!!! 0 0 ㅠㅠ부럽다... 나도알바만안갓엇으면!!!!
댓글목록
ㅈ 참고로 f석은 중앙 뒷쪽이당ㅜㅜ 앞은아냐~
그라운드석이궁
아쉽ㅠㅠ 갈수는있는데여섯시쯤시간난다
지방수니인데 당장 비행기타고 날아가고싶다ㅠㅠ
회사.... ㅜㅜ 조퇴하고 가고싶다
회사...시바....여섯시에퇴근이라능.....
ㅈ. ㅋㅋㅋ 여기 폰번호 공개하면 안되징?ㅜ
6시정도까진 줄수있을것도 같은뎅~
지금 사람 별로 없어서 오면 f구역중에 앞자리는 앉을수있는데 아쉽네ㅜ
누구라도 가져갔음 좋겠다ㅠㅠ 기광이 응원하고와!!
오늘 거기가려고 연가낸 파이린데...
급 감기몸살증세때매 오전에 못갔는데ㅠ
급가고시퍼진다ㅜㅜㅜㅜㅜ 육안으로 애기얼굴 보이는 정도거리야?? 이틀 일하면 또 주말이니 가고싶당 발동동 ㅠㅠㅠ 혹시 한장이야?두장도가능해?
응 두장 돼~ 육안으로 보일것같다!
그래도 2층 가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싶어^^
나 위에 파이리는 아닌데 5시 좀 넘어서 가도 되겠니?
포기하고 있다가 벌떡 일어남ㅠㅠ
짐 민낯인데 달려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중이야ㅠㅠ
5시 넘어서 가능해 여섯시전에만 오면~^^
착한 파이리다 ㅠㅠ!! 파이리들 이 기회를 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구실에서 컴퓨터 두드리며 운다 ㅠㅠ
나여섯시전쯤갈수있는파이린데..번호공개히니야하나?ㅜㅜ
파이리 못오는거야~~?ㅠ
밑에 내 댓글 확인해줘ㅠ
댓글내용 확인
6시전에 온다는 두장필요한 파이리랑.
번호공개해야 하냐고 물은 13파이리까지 끝!
네장 있걸랑ㅋㅋ
요 세명은 위에 댓글 확인하고 확인댓글 달아주세요~~
번호 지워야하니까!!!
나 두장 물어본 연가낸 아픈 파이린데 ㅠ 못갈거같아ㅜㅜ미아내ㅜ
씻으러 화장실갔는데 코피나더라;; 나이먹고 덕질하려니..흑흑!!
다른 파이리분이 꼭 득템하시길바랄게용 직캠이나봐야겟쟈나~ㅠㅠ
글쿠나ㅠㅠ 그럼 두명 새로 받아ㅠㅠㅋㅋㅋ
저 번호로 연락먼저 저도 되궁...
여섯시까지 아무도 말없으면 그냥 지우고 없던일로 할게ㅋㅋㅋㅠㅠ
현재 다섯시파이리 1명빼곤 연락없는상태~
지방수니는 여러모로 서럽다ㅠㅠㅠㅠㅠ 성남...
번호 삭제했당~ ㅎㅎ
나도 이제 이곳에 집중하겠엉! 안뇽~
ㅠㅠ부럽다... 나도알바만안갓엇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