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랩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6 2014.10.07 20:49

짧은주소

본문

아이 헤츄 러뷰 하루에도 며펀!!!!

에 이은 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아 본방 하기도 전인데 광대가 실룩실룩.....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0:50

근데 나 콩깍지가 아니고 진짜 기광이 랩하는거 느낌있다고 생각해... 울 애기 잘함ㅋㅋ

파이리2 2014.10.07 20:51

콩깍지아니고 레알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2222 기광이 랩짱잘햌ㅋㅋㅋ저건 예능같이 웃기게해서글치 맘먹고하면 짱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20:55

기광인 정말 실력뛰어남!!! 꽁깍지 아님!!! 목소리까지 느낌이쒀~~ ㅎㅎ

파이리4 2014.10.07 20:51

띠리리리리리~에 이은 상우형 이름 랩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빨리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20:51

아ㅠ 내광대 ㅠㅠ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6 2014.10.07 20:51

띠리리리리리리리이~!!! 이거할때 입모양이랑 표정 대박 귀여워
ㅠ____________ㅠ

파이리7 2014.10.07 20:52

아 쇼타임 복습하고 와야겄다

파이리8 2014.10.07 20:55

그 사랑이딱해 노래 feat.했을때 고때 랩 잘했음... bb
예능신이라서 쇼탐에선 인간들에게 웃음을 주신 것 임 ^-^

파이리9 2014.10.07 20:56

암요~~~~ ^-^

파이리10 2014.10.07 20:57

^-^ <--- 이거 진짜 기광이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21:02

맞아맞아 사랑이 딱해 짱이었는뎅.... 목소리도 워낙 좋구, 랩 잘해! =_=*

파이리12 2014.10.07 20:55

안진경 (An Jin Kyung) 사랑이 딱해 (FEAT. 비스트 이기광): http://youtu.be/gmugqnlGvKE

파이리13 2014.10.07 20:55

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마류ㅠㅠㅠ 스탈로그 사랑스럽구나1!!

파이리14 2014.10.07 20:56

스타일로그 어디쪽이지? 절좀 받으세여............

파이리15 2014.10.07 22:00

사방팔방 다하는걸로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07 21:04

아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7 21:12

랩기광ㅋㅋㅋ 제대로 하면 끝장난다 기광아 낭중에 함 제대로 보여줘!!!!!^^

파이리18 2014.10.07 23:54

ㅋㅋ
기광아
사랑이 딱해
랩은 어디로간거늬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