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도상우가 랩을 한다 도상우!!!!!

496 2014.10.07 21:29

짧은주소

본문

어떡해? 너무 귀여워ㅠㅠㅠ
나 지금 이 부분 무한반복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멈출수가없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준형이랑 클럽 거닐면서 어깨춤 추는 부분도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래기 스웩스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21:33

우래기 수액쟁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춤 ㅈㄴ 잘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21:37

진짜 기여워 준형이랑 있을떄 춤추는것도 존예 ㅠㅠ

파이리3 2014.10.07 21:42

나 기광이가 저렇게 춤추는거진짜 너무너무 좋아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22:08

도상우가 랩을 한다 홍홍홍~이 나올 줄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22:18

나도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홍홍~_~해도 존귀씹귀였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7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