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가 좋아하는 여성스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3f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여자들이 여성스러울때가 가장예뻐 보인다고 그랬어쟈너~
그래서 여자들 옷입는 스탈두 여성스러운거 좋아하궁
파이리들은 평소 여성스럽게 입고다녀?
오늘 총대도 여성스럽게 입고 갔을까?ㅋㅋㅋㅋ
이글을 쓰고 있는난... 찡박힌 호랭이 그래픽 티셔츠에 지퍼스키니에 워커신고 오버사이즈 야상입구 군모쓰고 있다...ㅋ
그래서 여자들 옷입는 스탈두 여성스러운거 좋아하궁
파이리들은 평소 여성스럽게 입고다녀?
오늘 총대도 여성스럽게 입고 갔을까?ㅋㅋㅋㅋ
이글을 쓰고 있는난... 찡박힌 호랭이 그래픽 티셔츠에 지퍼스키니에 워커신고 오버사이즈 야상입구 군모쓰고 있다...ㅋ
0

댓글목록
총대가 뭘 입었는지는 왜 ㅋㅋ
난 그냥 거지꼴만 면하는 정도로 줏어입어
난 옷 여성스러운거좋아하는데 불편해 ;ㅅ;
염색체만 여자인수준임....ㅋ
가족이 고나리하쟈나; 예쁘게좀입으라고...컥ㅠㅠ완얼완몸인데요?ㅠㅠㅠㅠ
총대가 입고 싶은데로 입고 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지랖같으
W.그래 입고싶은대로 입는거지뭐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해본말ㅋㅋㅋ
난 여성스런옷 느무 싫어해서 바지만 입는당...
기광이가 좋아하는 스탈처럼 안입엉.... 같이엠씨하는가유니처럼 입쟈나...또르르 ㅋㅋㅋㅋ
나두 가윤양처럼 귀여운 얼굴 버리고 맘대루 입구다니재나^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orr....
가유니처럼 입어ㅋㅋ가끔가다 기광이가 코디했던 그스타일로 입고(오늘 의상이그럼) 딱 프렌치시크가 내스타일인듯
작년에 나두 야상이랑 가죽자켓 엄청 입고 다녔는데 울엄마가 야상 혐오하심ㅋㅋ제발 그런 그지옷 좀 입지말래...그래서 요즘엔 몰래입어 본가갈때 안입음
2222특히 하얀털있는 야상 짱시러해........
개털같이뭐냐고...아놔 개님이어때서 ㅠㅠㅠㅠㅠㅠㅠ 강제노년겨울패션으로입는다
나는 뼛속까지 파이리가 되는 기분이쟈나.. 여성스런옷이든 캐주얼한옷이든 주황색이 끌리쟈나.....
그럼 그 옷어때? 내가지금저장짤이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주황파이리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뜩한파밍아웃옷
주황색 소화하기 쉽지 않은데 대단해 역시 파이리다ㅋㅋㅋㅋ
=파12 사실.. 나 그옷 끌리쟈나..... 어디서 살수잇니...??
난 가디건 니트 완전 사랑하는데 자꾸 살쪄서 짜잉남 ㅜㅠㅠㅠㅠㅠ 살찌면 더 부해보이니까 ㅜㅜㅜㅜ
w.나지금 백화점이거든 ~
요즘 가을정기세일 기간이라 옷사러왔는데 난 자꾸 수컷스러운 옷만 만지작 거리고 있어서 고민야ㅋㅋㅋㅋ
평일 저녁에 백화점 쇼핑하는 니가 부럽다ㅠㅠ
w.토닥토닥ㅠㅠㅠㅠㅠㅠㅠ넌 주말에 하면되지 울지마러ㅠ
나 옷?ㅋㅋㅋ우리 기광이 볼 생각도 못하구 짐 나르기 편하게 입구갔지...여성스러움은 개뿔....기광이 부를때만 여자 같았을거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ㅋㅋㅋㅋㅋㅋ
헐 진짜가 나타났다♥
w.에고고 .... 생각도 못했구나ㅠㅠ그래도 목소리 굵게 안나와서 다행이다ㅋㅋㅋ난 힘들면 목소리가 굵어지더라구ㅋㅋㅋㅋ암튼 오늘 넘고생 많았어♥
걍 맨투맨같은거랑 배기팬츠나 스냅백이런거
조케땅 난 대두찡이라 모자 안어울려 ㅠㅠ
대구에서 가윤이가 입은 귀여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예쁘던데...
근데 패완얼 패완몸 ㅠㅠㅠㅠㅠ
남자들 어차피 옷스타일로 사람 좋아하진 않더라 ㅠㅠㅠ
아 그래?? ㅎㅎㅎ 몰랐네
좋은 정보 감솨
뭐지 이짠내는...... 흡ㅠㅠ
몸빼바지 참 좋아하는데요........
나 참 여성스러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친이 있을때만 입는데 남친ㅇ ㅣ 몇년째 없다 ㅠㅠㅠ 바지만 입고 다닌다
갑자기 왜 눙무리....
난 여성스러운거 안어울려서 항상 티에 스키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