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귀걸이도 다 소화한다 레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귀걸이도 다 소화한다 레알.

675 2014.10.07 19:05

짧은주소

본문

달랑거리는 귀걸이, 알이 큰 귀걸이, 장식 많은 귀걸이들은 진짜 어울리기 힘든데
이런 귀걸이도 다 소화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위화감 없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다 잘 소화하니까 막 예쁜 귀걸이 보면 이 귀걸이도 어울릴텐데! 하고 있음ㅋㅋ쿠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9:06

얼굴이이기광이니까

파이리2 2014.10.07 19:07

정답

파이리3 2014.10.07 20:39

옳소!

파이리4 2014.10.07 19:07

스타일은이기광으로통한다

파이리5 2014.10.07 19:07

맞아 거부감도 안들고 그냥 자연스럽게 다 어울려 악세사리를 많이 해도 좋은 남자는 기광이뿐인거 같아ㅋㅋ

파이리6 2014.10.07 19:07

달랑 거리는거 소화하는거 보고 놀람ㅋㅋㅋㅋㅋ워낙 생긴게 세련? 까리하다보니 촌스러움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기광일 보면서 맨날 느낌 완얼....

파이리7 2014.10.07 19:16

공감 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 주렁주렁 하는거 싫어하는데
기광이는 예외야 ㅋㅋㅋㅋㅋㅋ
까리하게 다 소화하쟈나!! 얼굴이 기광이쟈나!!

파이리8 2014.10.07 19:09

나는 악세사리 많이 하는 남자들 정말 싫어했는데 특히 귀걸이 달랑거리는거 !!!!!!! 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 좋아한 뒤로 아니 이기광이라서 악세사리 주렁주렁 해도 너무 멋져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7 19:12

22 나두!!!
막 여성적으로 보이지도않으면서 참 잘 어울린단말이지ㅠㅠ기광이라가능한듯햐 ㅎㅎ

파이리10 2014.10.07 19:14

난 손에 반지 두꺼운거 주렁주렁끼는거ㅋㅋㅋ딴사람이하는건 싫은데 기광이한정 존좋ㅠㅠ

파이리11 2014.10.07 19:24

난 기광이가 악세사리하는거 너~~~~~~~~~~~~~~~~~~~~~~~무 좋아..

파이리12 2014.10.07 19:37

IIu51AQ.jpg 이날 귀걸이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근데 이거 아레나 옴므 때도 했던거지?

파이리13 2014.10.07 20:05

이사진진짜 최고인듯;;;;;쩌러;;

파이리14 2014.10.07 19:51

스타일로그에서 난 뭐든지 다 어울린단다 했을때 암암 그러면서 대답했다능 ㅎㅎㅎㅎ 기광인 걸어다니는 모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어쩜 이리 안 어울리는것도, 못하는 것도 없는지... 난 이런 사람 세상에 없을것만 같았는데... 존재하고 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오늘도 앓는다

파이리15 2014.10.07 20:31

난 금속알레르기가 있어서 몸에 걸치는 건 뭐든 싫어라 하고 남 하는 거 특히 남자들 하는거 싫어했거든. 체인같은거 주렁주렁하면 ㄲㄷㄱ생각나서 불량해 보였단 말이지...근데 광찡을 알게되고는 직접 긴 목걸이 두 개 사고 체인 찾고 있엌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80 페이지
월간베스트